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굿바이 수영

in #kr2 years ago

계속하다 보면 언젠가 된다

알지만 꾸준히 계속 하기가 참 어렵죠! 이제 기본 수영 테크트리는 다 타신 듯 하네요! 나중엔 자유수영 신청하셔서 계속 하시면 될거에요! 어머니랑 동생도 수영 요즘 다시 시작해서 열심히 하더라구요! 파이팅!

Sort:  

아직도 부족하고 배울 게 많지만 처음 생각하면 많이 좋아졌네요 +_+!
beo님 응원이 엄청 힘이 나네요.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8
BTC 59993.95
ETH 1578.05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