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ma Good Boy

in #krlast year

TV를 한 동안 안보다가 어제 몰아서 봤다. Mnet 30주년 기념으로 비저너리 차트 30이란 프로그램이 있었다. 마마 무대 중 Best 30 장면을 뽑는다. 처음 내가 떠올린 것도 이 무대였는데, 진짜로 1위가 이 영상이었다. 이건 인정이지. 희안하게 추억은 모아서 편집하면 사무치게 와닿고 그리워지고 아름다워진다. 편집의 힘. 참고로 2위는 마찬가지로 빅뱅의 Home sweet Home이었다. 세상의 흐름이라는 게 있고 GD는 사는 내내 언제나 주인공롤을 맡을 수 밖에 없을 것만 같다. GD가 88년생이라 괜히 좋은 사람 : ) 힘이 된다.

아주 게을러지고 의욕이 사라졌지만, 대망의 옷방과 짱박아놓은 박스들과 베란다 쪽을 정리 완료했다.
몇 가지 할 일이 남아있지만, 대충 한 번 정리를 했고 각이 보인다! 오늘은 일기를 쓰고 독서 좀 해봐야지.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1
BTC 59292.90
ETH 1557.14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