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낌없이 주는 나무가 보팅합니다. 8

in #kr5 years ago

0c6fa260aec68af70d29245c23b7e9a2.JPG
아낌없이 주는나무에 등록해주세요!

댓글로 "아낌없이 주는 나무 등록신청합니다!" 를 써주시면 됩니다.

너무너무 어렵죠? ㅎㅎㅎㅎ

등록하신 모든분들은 태그에 thegivingtree 를 입력해주시면 찾아다니며 글에 보팅해드립니다.

반드시 태그에 thegivingtree를 입력해주셔야 제가 찾을 수 있습니다.

비록 제 힘이 짱짱맨이나 busy에 비해 한없이 미약하지만... 저는 하루에 몇번이고 상관없이 제 스팀파워가 허락하는한 모든글에 보팅해드리겠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스팀잇 커뮤니티의 활성화를 위해 아낌없이 보팅해드립니다~!

*생각보다 반응이 너무 뜨거운 관계로 제 스팀파워가 너무 부족합니다 ㅠㅠ
부득이하게 앞으로는 제 팔로워 분들을 우선으로 보팅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신 팔로워분들은 꼭 맞팔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신청자 목록
@mistytruth 님, @eokkae 님, @peterpa 님, @socialview님, @realteck님, @ldsklee 님, @sesil 님, @tinker-bell 님, @culam92 님, @i2015park 님, @honeybread 님, @jsl416@sklara 님, @sdaragon9 님으로, 총 14명입니다.

또한 7회차에는 @nphard 님께서 추가로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신청했는데 여기에 없는 분들은 댓글을 달아주시면 바로 올려드리겠습니다.

끝으로 제 프로젝트를 도와주시고 계신 미리내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제가 스파가 많이 부족해서 보팅을 못할때가 많은데 도와주셔서 정말 든든합니다 ㅎㅎ

Sort:  

아낌없이주는 나무에 대한 후원으로 왔어요. 미약하나마 보팅 하고 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낌없이 주는 나무 등록신청합니다!

아낌없이 주는 나무 등록신청합니다!

아낌없이 주는 나무 등록신청합니다!
화이팅!

아낌없이 주는 나무 신청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3
TRX 0.12
JST 0.024
BTC 51367.14
ETH 2266.57
USDT 1.00
SBD 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