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낌없이 주는 나무가 보팅합니다. 3

in #kr6 years ago

0c6fa260aec68af70d29245c23b7e9a2.JPG

아낌없이 주는나무에 등록해주세요!

댓글로 "아낌없이 주는 나무 등록신청합니다!" 를 써주시면 됩니다.

너무너무 어렵죠? ㅎㅎㅎㅎ

등록하신 모든분들은 태그에 thegivingtree 를 입력해주시면 찾아다니며 글에 보팅해드립니다.

반드시 태그에 thegivingtree를 입력해주셔야 제가 찾을 수 있습니다.

비록 제 힘이 짱짱맨이나 busy에 비해 한없이 미약하지만... 저는 하루에 몇번이고 상관없이 제 스팀파워가 허락하는한 모든글에 보팅해드리겠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스팀잇 커뮤니티의 활성화를 위해 아낌없이 보팅해드립니다~!

현재 신청자 목록
@mistytruth 님, @eokkae 님, @peterpa 님, @socialview님, @realteck님, @ldsklee 님, @sesil 님 들께 총 9회 보팅하였습니다.


무제한 무상보팅을 시작한 이후 이렇게 반응이 뜨거웠던 적이 없습니다 ㅎㅎ
참가자 분들 모두 감사드리며 꼭 태그에 thegivingtree를 입력하시고 보팅 받으시길 바랍니다.
제 댓글에는 평소 제가 올리는 유머/이슈/사회에 관한 내용이 링크로 올라오고 있습니다.
심심하실 때 한번 클릭하셔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항상 소소한 웃음을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현재 반응이 생각보다 너무나도 뜨거워 제 스팀파워가 모자라 보팅이 밀리고 있습니다 ㅠㅠ
제가 1회 보팅하는데는 댓글 1개분 + 보팅1회의 영향력이 필요합니다.
혹시라도 아낌없이 주는 나무에 도움을 주시고 싶은 분이 계시다면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아낌없이 주는 나무를 후원해 주세요!

이 글을 리스팀하여 널리 퍼트려주시어 제가 후원자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시는 것도 훌륭한 후원 방법중 하나입니다.

보다 적극적인 후원을 원하시면 제게 1 스팀파워를 임대해 주시고 글 혹은 댓글로 스팀파워를 보냈음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모든 분들께 최대한의 보팅과 기본소득을 나눠주는게 제 보팅철학(?)이기 때문에 후원자라고 해서 특별한 우대는 없을 예정입니다만 후원해주신 분들은 때때로 '아낌없이 주는 나무 후원자들을 알립니다' 글을 쓰며 감사한 마음을 담아 기리도록 하겠습니다.

Sort:  

"아낌없이 주는 나무 등록신청합니다!"

아낌없이 주는 나무 등록신청합니다!

Congratulations @best-liv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6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70 pos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60003.48
ETH 2309.22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