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환구조(?)beoped (73)in #kr • 8 years ago 와 계속 꼬리를 물고 또 물었더니 시작점으로 돌아와 버렸다. 이런 것들에 대한 먼가 그림이 없을까를 찾아보다가 이런 그림을 알게 됬고 이런 것을 우로보로스(?) 라고 한다 결국 내 질문의 답은 돌고 돌아 다시 처음으로 돌아왔다! 이런 ㅋㅋㅋㅋㅋ #kr-writing #busy #jjangjjangman #backtozero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뫼비우스의 띠 생각도 나네요.
우로보로스..
옛것을 그리워하기도, 새로운 것을 지속적으로 갈망하는 인간의 심성을 담은 것 같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