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영화감상) 택시 운전사를 보고

in #kr7 years ago (edited)

이번 주말에 오랜만에 가족이 다 모여 영화를 보러 갑니다
현재 택시운전사랑 군함도 둘 중에 무엇을 봐야 되는지 대결 구도에 있는데.... 둘 다 평이 좋지 않군요 ㅠㅠ

Sort:  

다 보시고 평을 해보시지요 ㅎㅎ

둘 다 나름 재미있습니다. ^^
요즘 출처없는 악플평이 있는데 일각에선 보수단체가 댓글을 양산하며 왜곡시키고 있다는 말이있습니다.
그냥 재미있게 보십시오.
택시운전사는 아직 않봤구요 군함도 가족이랑 시원한 극장에서 팝콘먹으면서 봤는데 무척 즐거운시간이었답니다.

그렇군요 ㅎㅎ 기회가 되면 둘다 보고 싶네요 ㅎㅎ 바로 내일인데 아직까지 결정을 못했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39.60
ETH 3167.3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