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해킹...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4 years ago

몇달 전부터 트위터 관련 메일이 계속 왔다.

애초에 트위터를 하지 않아서 스팸 메일이라 생각하고 신경 쓰지 않았다가 오늘은 어쩌다 메일을 들어가 확인해 보게 되었다.

엥 이메일로 등록되어 있어서 그런지 자동 로그인이 되더군!

근데 내가 글을 쓰지도 않았는데 누군가 내 계정으로 스팸 글들을 올리고 있었다. 팔로워 7명인 이 계정을 누가 해킹했을까? ㅋㅋㅋㅋㅋ

내가 왜 이 계정을 만들었을까 생각해보니, 지지난 대선, 박근혜와 문재인 대통령 선거때 대통령들에게 건의사항을 직접 넣으려고 만들어서 두분 계정에 글을 올렸던게 기억이 났다. 대선 이후로 아예 신경쓰지 않고 있었던 것이었다.

팔로워 7명은 대통령과, 딱 이름만 봐도 이상한 보수 아저씨(?) 계정이 있었다. 이 계정은 지난 몇년간 사용되지 않고 있다가 안산의 누군가가 지난 1월달에 스팸 글을 올리기 시작했고, 오늘도 안산의 누군가가 내 계정으로 스팸글을 쓰기 시작한 것이었다. ㅋㅋㅋㅋ

그냥 글을 다 내리고 계정 탈퇴를 하고 싶었는데 트위터는 계정 탈퇴는 따로 없는듯 싶다. 비활성화(?) 항목이 보여 비활성화를 눌러놓고 다시 본업으로 돌아왔다.

트위터나 페이스북 관련 메일이 자주 오는데 흠... 보니까 내가 어떤 정치적 사건이 터졌을 때 계정을 만들어 글을 하나 올렸다가 또 잊어먹고 이러는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 그 계정을 스누핑해서 스팸글을 달다니... ㅋㅋㅋㅋㅋ

신기하네? 어떤 과정으로 내 아이디를 해킹한 것일까? ㅋㅋㅋㅋ 이메일 주소나 이런걸로 온것 같지는 않고... HOW ?

Sort:  

허걱... 이건 어떻게 해야하는 걸까요?

허.... 세상 나쁜 사람 천지네요. 조심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3096.57
ETH 2954.05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