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여행] 시드니 본다이 비치, 서핑 도전 하기!

in #kr6 years ago

시드니 본다이 비치, 서핑 도전 하기!
말로만 듣던 아름다운 본다이 비치

잔디밭에 기게 맥힌 하늘!
ㅋㅋㅋㅋㅋ
역시 이거지~


모래사장에서는 역시 맨발로 다녀야지요 ㅎㅎㅎ
날씨가 조금 춥긴 했지만
서퍼들은 주저 하지 않고 바다로 뛰어 든다~

아직 추워서 바다에서 물놀이 하는 사람은 없고
다 서핑하는 사람들만 물안에~

모래가 너무 고와서
발에 닿는 느낌이 너무 좋다 ㅎㅎㅎ

집에 가는길!
또 와서 이제 서핑에 도전을 해봐야 겠다~~

무슨 행사인지 이름은 잘 모르겠지만
해피 오스트레일리아 데이!
다 쪼리 들고 돌아 다닌다 ㅎㅎ

나도 난성 처음으로 서핑에 도전한다 ㅎㅎㅎ
Lets go surfing 이라는 곳에서
개인 레슨을 신청하였다

사진도 다 사야된다ㅠㅠ
그래서 그냥 그냥 캡쳐로...

서핑은 진짜 죽인다~
스케이트보드도 타보고
스노보드도 타봤는데
느낌자체가 다르다
파도 타는 느낌이 진짜 말로 표현할수가 없다!!!

Lets go surfing은 본다이비치
왼쪽끝에 쯤에 있다!
호주인 강사도 진짜 친절하고
잘 가르쳐준다 ㅎㅎㅎ

Sort:  

옛날생각 나는군요. 서핑 좋은 운동입니다.

본다이비치 다녀오셨나요 ㅎㅎ

ㅎ 좋네요:)

ㅎㅎ넘 좋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7910.39
ETH 2452.33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