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모델 작업] SD BB GUNDAM RX-78 GP-03D Part. 1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belltiger 입니다.

간만에 다시 니퍼와 사포를 손에 쥐어 봤습니다.

약 두어달 만에 작업을 다시 시작하니 약간 생소한 기분이 드네요... 하하...

오늘은 간만에 @ludorum 님의 의뢰작입니다.

사실은 미루고 미루다 더이상 안될것 같아 부랴 부랴 시작했습니다.

그럼 시작해 보겠습니다.


이번에 작업할 제품도 이전에 작업한 SD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2000년도에 발매한 구형 제품입니다.

당연히 부품분할이나 디테일은 기대안하고 작업하는게 속 편할 것 같습니다.


제품이 제품인지라 부품도 많고 큼직큼직한 부품들 투성이네요.

일단 코어 소체인 스태이맨부터 조립을 시작했습니다.

의외로 몰드가 많이 있네요. 먹선을 넣어주면 한층 더 잘생겨 질것 같습니다.

다음은 무장 컨테이너인 오키스

스테이맨(수술)과 오키스(암술)이 합쳐지면

덴드로비움이 완성됩니다.

일단 가조립은 여기까지 하고, 이제부터 열심히 사포질 + 골다공증 수정 작업에 들어가야 겠네요...

그러면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Sort:  

루디님이 말씀하신 덴드로비움이 저거군요ㅋㅋㅋㅋ
1/144쯤 되나 하고 벨타이거님을 걱정했었는데요ㅎㅎ

sd 덴드를 보니 언젠가 봤던 1/550 덴드 주포를 달아준 작례가 생각나네요 작업 화이팅입니다!

Congratulations @belltiger!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5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6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3 and SteemitBoard - Meet the Steemians Conte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8029.30
ETH 3272.6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