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서 & 잡담] 용 (龍, Asia dragon)

in #kr7 years ago (edited)


용.png


오늘은 정말 잡담을 해야겠어요 : )

첫째
kr-Art 동화 이벤트 스토리를 다 만들었어요
이제 그림을 그려야 하는데, 돼지를 못 그리겠어요
못 그리겠는 그림 그리니까 스트레스를 받아요
그래서 그냥 그리고 싶은 용 그리고 놀았어요

둘째
@mungangkim님이 지목해주셔서 흑백사진을 찍을 기회를 얻었어요
가장 먼저 찍어서 올리고 싶은 곳이 있는데 집에서 조금 멀어요
오늘 날씨가 조금 풀려서 갈 수 있었지만 추워서 못 간다고 자기 최면을 걸었어요
그리고 집에서 뒹굴뒹굴 놀았어요

셋째
배부른데 자꾸 먹고 싶어요
살이 찌려나봐요
어릴 때 이런 식탐이 있었으면 키가 10cm는 더 컸을거에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안녕하세요 첫 응원왔습니다^^ 멋진 작품 잘 보고 갑니다.
즐거운 한주 되세요.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1월 5주)

감사합니다 : )
더 열심히 노력할게요

용이 잘생겻어요~ 일러스트 솜씨가 좋으신데요?~ 전 어릴때 용을 좋아해서 많이 그리곤 했는데 추억이네요~
저도 배부른데 자꾸 먹고 싶어져요 ㅋㅋㅋ 하하
저는 스트레스를 먹는 걸로 풀다보니 요즘 살이 쪘네요...

저도 그래요
배가 부른데도 스트레스 받으면 계속 먹게 되네요
날이 추워서 운동 가기도 귀찮은데 계속 볼살이 찌고 있어요
그림은 사실.. 돼지 눈으로 그렸는데 용에 더 어울릴 거 같아서 용을 그렸어요 : )

저도 밖에서 운동 했었는데 너무 추워서 이불속에서 봄을 기다리고 있어요 ㅋㅋ하하
돼지 그림도 궁금하네요~ 감기조심하세요!

bellsound님 안녕하세요!
제가 2018년 소망릴레이 이벤트에 bellsound님을 지목했습니다 :D
주말이니 시간이 나실때 참여를 부탁드려볼게요~
https://steemkr.com/kr-newbie/@lpopo/2018-3-lpopo

좋은 이벤트 지목해주셔서 고마워요 : )

드레곤 멋지게 그리셨네요
오늘도 즐거운하루 되세요~^^

고마워요
jsj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

동화 이벤트 하시는군요 ~>< 그림 보고싶어요~~ 저도 식탐좀 없으면 좋겠어요 ㅠㅠ ㅋㅋ

돼지를 못 그리겠어요 : )
다른 분들이 너무 잘그려서 그냥 글만 적을까 고민 중이네요
이 댓글 적으면서 또 간식 먹는 중이에요 ㅜㅜ

용이 눈빛이 멋진데요?ㅎㅎㅎ
좋은 그림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더 노력해서 라나보에님처럼 좋은 그림 그릴거에요
: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110.96
ETH 2649.39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