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서 & 잡담] 모니터 앞 강시

in #kr6 years ago


강시.png


우연히 모니터에 비친 내 모습을 보았다
마치 홍콩영화에 나오는 강시가 된 기분이었다
저 부적을 떼면 나도 자유를 얻을 수 있을까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저 부적을 떼면 퇴근! 힘내세요^^

부적 붙여진 채로 돌아가지 말입니다.. 또르륵

설정에 따르면 부적을 때면 광폭화된다고 합니다.

잘생겨진다거나 그런게 아니었어요?
헐크라니.. !!

무척 센스 있으신 표현이네요....:)

고마워요 : ) 그리고 그림 1등 축하드려요

포스트잇 위치가 절묘했군요 ㅎㅎㅎㅎ

하필 이마에 딱!
느낌이 묘했어요

윽.. 이하 공감하고
팔로하고갑니다..(흐규흐규)

흐규흐규
화이팅입니다 : )!!
저도 팔로우 했어요

아... 예전에 임용 준비할때 생각나네요ㅜㅜ
화이팅 !!!

항상 화이팅이에요 : )

뭔가 직장인의 비애가 담긴 그림 같아요

사실 모든 사람들이 그런 것 같아요 : )
꿈 없이 시키는 대로 .. 돈 되는대로 움직이고
정말 서글픈 현실이에요

ㅋㅋㅋ 재밌어요 ~~ 강시 영화 본지도 오래됐네요 ~~

공감합니다ㅜ 직장인이란...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275.57
ETH 3480.5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