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서&잡담] 작별하던 날

in #kr6 years ago (edited)


1.png


매화가 한창 절정이던 그 날
그녀와 작별을 했다

나란히 의자에 앉아 눈을 붉힌 채
그저 서로의 손을 마주잡고 있었다
그러나 차마 서로를 바라보진 못하였다

서로를 눈에 가득 담아두고 싶었지만
눈이 마주치면 울음의 둑으로
눈물 한 두 방울이 넘쳐흘렀고
이내 고개를 돌릴 수밖에 없었다

애써 웃음을 짓고
썰렁한 농담 한 두 마디를 건네지만
손에 쥐여진 휴지 몇 장은
이미 축축하게 젖어있었다
그렇게 한참을 울고 웃었다

어느덧 작별의 시간이 다가왔고
서로의 손끝은 더욱 하얗게 물들었다
곧 그녀가 떠나가리라
의자에서 벗어나는 내 몸짓은
절망과 비탄으로 가득 찼다

한 걸음을 내딛기 전
그녀에게 입맞춤으로 작별을 고했다
꽃향기가 났다

그리고 그녀는 뒤돌아 계속해서 걸어갔다
가끔씩 돌아보는 그녀의 모습에
힘들게 버티던 둑이 터졌다
걷잡을 수 없이 쏟아지는 눈물에 맞춰
나는 팔을 더욱 힘차게 흔들었다
이 거리라면 울음을 감출 수 있으리라
이내 그녀의 모습이 사라지고
나는 등을 돌려 반대로 걸어갔다

흩어진 구름 사이로
햇빛은 은은하게 비췄고
차가운 바다는 밝게 빛났으며
매화나무 몇 그루가 서 있었다

매화가 한창이던 그 날
그녀와 작별을 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You got a 31.51% upvote from @nado.bot courtesy of @bellsound!

Send at least 0.1 SBD to participate in bid and get upvote of 0%-100% with full voting power.

아.....ㅠㅠㅠㅠ
너무 슬퍼서 제 마음도 매화 아래 떨어져 버린거 같아요..

같이 슬퍼해줘서 고마워요 : )
매화가 필 무렵에 쪼야님 마음 어디 떨어졌나 찾아볼게요

^^ 즐거운 스티밋!!!

행복한 스티밋!

그림과 글 모두 너무너무 좋아요.ㅠㅠ
자주 구경하러 올게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고마워요 : )
자주 놀러갈게요
손글씨와 좋은 글 기대 중이에요

서로 사랑하지만 어쩔수 없이
헤어지는 느낌이네요.. 무슨 이유일까요..ㅡㅜ
후회하지 않는 선택이 되면 좋겠네요
짱짱_작은거.gif

선택이란 정말 어려운 것 같아요
다시 같은 순간이 돌아오면 무슨 일이 있어도 잡을 것 같지만요 : )

종소리님이 그린 그림에 직접 쓰신 시인거죠??
세상에. 두가지를 다 잘하시다니요.

아.. 아니에요 : )
많이 부족한 글과 그림인데 좋게 봐주셔서 정말 기분이 좋네요♥

Congratulations @bellsound!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아ㅜㅜㅜㅜㅜㅜㅜ 멋진 글과 멋진 그림..슬픈 내용입니다.

고마워요
그림 그리다 옛 생각에 울컥해서 적어봤네요
이럴 땐 케이지콘님 '본업'으로 작곡하신 노래 들으면서 기분 풀어야겠네요 : )

오늘따라 스팀잇이 감성 넘치네요. 벌써 눈물을 몇번째 닦고 있는지... 감사합니다. 잘 봤어요!

봐주셔서 제가 더 감사하죠 : )
아마 추운 겨울 사이 꽁꽁 언 감성이 녹았나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194.08
ETH 3757.04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