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서 & 짧은 시] 눈

in #kr6 years ago


눈.png


그녀와 눈을 마주친 순간
나는 움직일 수 없었다
아니 생각조차 할 수 없었다
그녀의 눈 말고 아무것도 생각나지 않았다

빈자리가 모두 채워진 카페의 저녁
잔잔한 음악과 시끄러운 소음

모두 지워지고 그녀만 남아있다
세상을 모두 하얗게 지운 듯 그녀만 오롯이 남아있다

한참의 침묵 끝에 나는 알게 되었다

Sort:  

눈안엔 많은것이 담겨져 있죠~ 그림 멋져요 ^^

고마워요 : )
눈은 마음의 창이라더니 그 말이 맞나봐요

어머나 그림과 글 보니 제가 처음 제 남편 봤을때가 생각나요:) 남편밖에 안보였거든요 :) 지금도 그렇긴 하지만... 이런게 콩깍지 일까요 아하하 ...하하..

으앙 부럽네요 : )
콩깍지보다는 정말 사랑해서 그런가봐요♥

부럽습니다 : ) 그런 사랑을 하셨다는 것이 .. ! 지금도 유효하시군요 !!?

멋진 그림이랑 글이에요 ~~ !! ^^

고마워요 : )
오늘도 좋은 밤 되세요

그녀의 눈이 세상 그 무엇보다 맑았나 봅니다.^______^

눈에는 알 수 없는 마력이 있어요 : )
사람의 마음을 잡아끄는 그 무엇이 있네요

한참의 침묵 끝에 나는 알게 되었다

You are my girl.

르바님 스포를 하시다니 ..
오픈 결말이지만 정답률 99.9퍼센트입니다 : )

@bellsound 님.이번주 마지막 응원왔습니다^^ 한주간 수고 많으셨구요. 앞으로도 화이팅입니다!!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1월 5주)

뉴비 지원 프로젝트 글 읽고 왔어요~! 죽죽 내리며 글 읽다가 눈이 너무 예뻐서... ^^

감사합니다 : )
좋은 그림 그릴 수 있게 더 노력할게요

그림이 그려져요
황혼의 하늘빛에 비치는 남녀의 실루엣
카페 음악
눈의 마주침
낭만적입니다
눈 그림이 더해지니 더욱 더
그래서 art를 덧붙이셨구나..

많이 부족하지만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
처음에는 글이 부족해서 그림으로 채우려고 했는데
하다보니 그림 그리는게 재밌어졌네요

요즘 정말 많은 분들이 짱짱맨 태그를 사용해주시네요^^
행복한 스티밋 ! 즐거운 스티밋! 화이팅~~

항상 감사드려요 : )

느낌있네요
어제 늦게 잔 눈 같아요 ㅋㅋ

안그래도 요즘 너무 늦게 잠들어서 걱정이에요: )
새벽을 너무 즐기나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269.28
ETH 3441.23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