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간호사 국가고시 합격 !!!

in #kr5 years ago

4년의 학교생활은 끝이 났지만

간호사로서 새로운 시작.

환자를 위해
보다 더 똑똑하고 현명한 간호사가 되도록 노력하자.

지금의 마음가짐을 잊지 말자.

Posted using Partiko iOS

Sort:  

기쁘시겠어요! 축하합니다~^^

합격 확인을 카카오톡으로 먼저 왔는데
그 때 너무 좋아서 소리를 질렀어요 ㅠㅠ
축하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보팅 감사해요 !! ㅎㅎ

축하드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넵 ㅎㅎ!!! 이제 좋은 간호사가 되도록
공부도 다시 시작해야겠어요 ㅎㅎ!!!
보팅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건강 조심하세요 !!

축하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선생님 ㅎㅎ
스팀잇 공부를 다시 시작해보려구요...ㅎㅎ
스팀잇을 다시 시작하면서 먼저 인사를 드렸어야했는데
아르바이트 하느라 글만 올리고 정신이 없었네요..ㅠㅠ
매번 보팅 감사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축하드립니다.
진정한 백의의 천사가 되시길 바라요^^

네 ㅎㅎ 보팅 감사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9117.01
ETH 2525.11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