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외로 흔한 이야기

in #kr7 years ago

친구가 몇년 전 겪은 이야기입니다.
친구를 보호하기 위해(^^ 혹은보면 저를 죽이려고 할 것이므로)
장소를 바꿔서 상황을 각색했습니다.

========================================================

“주문 도와드리겠습니다.”
“아메리카노 한 잔, 라떼 한 잔이요.”
“사이즈는 스몰, 라지 중 어떤 게 좋으세요?”
“아메리카노 라지, 라떼 스몰이요.”
“7600원입니다, 만 원 받았습니다. 거스릅돈 2400 원입니다.
주문하신 음료는 이삼 분 후에 오른쪽 옆에서 도와드리겠습니다.”
“그런데요.”
“네, 말씀 하세요.”
“제가 지금 여기서 매일 커피를 시킨 게 팔일 째거든요.”
“네네.”
“저 기억하세요?”
“네?”
“손님 너무 많은가? 내일 또 올게요, 저. 기억 해 주세요.”

미쳤나보다, 오늘 일진 정말 사납다.
그래, 기억은 한다.
혼자 와서 커피 두잔을 시키고 자꾸 쳐다보던 사람이다.

아, 또 보네. 제발 이러지 말아주세요, 고객님.
저는 이곳의 일자리가 아주 소중합니다.
저는 남자친구도 있답니다. 윙크. 이런 거 하지 말아요. 쫌!
아 이거 참 힘드네.
커피 공부 하겠다며 잘 다니던 직장 때려치운 내가 처음으로 밉다.
아, 그래. 엄마 말대로 난 좀 혼나야 해.

“저기요.”
“헉! 네네 고객님.”
“저, 여기 아메리카노 리필 되죠?”
“네 모든 음료 1회 아메리카노로 리필 가능합니다.”
“여기요, 컵.”
“카운터 오른쪽에서 잠시 기다려주세요.”
“전화번호 물어보면 안 줄거죠?”
“고객님과 개인적인 만남은...”
“그럼 제 번호 주고 가죠 뭐. 여기. 제 명함이에요. 버리면 안돼요!”
“아, 하하 네네.”

얘는 사람 간도 안 보고 막 덤빈다. 대박. 와우!
가끔 손님이 접근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
이번에는, 문제는. 첫째, 얜 손님이고 난 직원이다.
둘째, 난 순수 청순 도도를 주장하는 여자다.
셋째, 손님도 여자다.

Sort:  

.........................................................손.님.도.여.자.다.
와우....
와우...
와우..
와우!!!!!!!!!!!!!!
반전이 숨어있네요 ㅎㅎㅎ
정말 용자이신 여자분이네요...

ㅎㅎㅎㅎㅎㅎ 정말 부담스럽게 왜 저러나 했더니
전화번호를 물어봤대요... 밥 먹자고....

헐!! 충격적인 반전 이네용

ㅎㅎㅎㅎ 듣는 저는 진짜 막 웃으면서 놀렸는데
친구는 난감해 하더라고요.
장소와 설정을 많이 바꿨으니 친구가 여자가 아닐 수도 있어요
(그럼 상대분도 남자분이겠죠?)

정말 충격적인 반전이네요.
친구분 반응이 좀 쎄다라고 느꼈는데 바로 이해가 가네요 ㅎㅎㅎ

'그분 왜 그러셨을까~ 심미안이 독특하시네'
했다가 욕을 대차게 먹었습니다 ㅎㅎ

이런ㅋㅋ 기가막힌 반전이네요

걔 별론데;
좀 대책도 없고...
그분이 왜 그러셨나 모르겠어요. ㅎㅎㅎㅎ

오..흥미진진해요~ 하하하...

서비스 업의 현장에서는 다양한 일이 생기나 봐요 ^^

imagess.jpg
움...... 고객님 생각해 볼게요...

앍 ㅎㅎㅎㅎ 표정 완전 좋으네요!

친구분 식겁하셨을듯..
그사람도 대뜸 들이대니..참..이성간도 아니고..
얼마전 남자가 남자 번호딴것도 봤는데..
읔..

이게 참 ㅎㅎ 같은 취향이면 좋을텐데 말이죠~ ㅜㅠ

헉...입니다...

지금도 두고두고 이야깃거리가 되곤 합니다.
근데 보통 동성연애를 하시는 분들은 조심스러워 하시던데....
그냥 조금 특이하신 분이 아니었을까 싶어요~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존버앤캘리 이번편은 왠지 찡함..^^
https://steemit.com/kr/@mmcartoon-kr/20180307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10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10-100

항상 감사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094.36
ETH 2436.39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