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일상 :캠핑 그리고 물놀이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벨라입니다

피곤한 월요일이 거의 지나갔네요 토요일에 아이들과 바다가서 물놀이와 모래놀이를 하고 일요일엔 또 캠핑을 갔지요
일전에 신랑에게 사준 텐트를 드디어 첫사용하러 고고ㅎ

20180624_144954.jpg

보트를 타고싶다는 아들의 말에 아빠는 금새 장비하나를 또 준비했네요 저걸 사려고 마트를 두군데나 들렀다는요ㅋ

아빠는 텐트치고 엄마는 열심히 보트에 바람넣기ㅜㅜ

둘째는 여전히 겁도없이 바다위에 동동 잘 따라가네용ㅋ

20180624_145000.jpg

어제는 정말 뜨거운 날씨였네요 물놀이하기 더할나위없는 날씨.ㅋ

고기도 구워먹고 시원하게 맥주도 한잔하고
그늘밑에 앉아있으면 그래도 시원한 바람도 불어오고
넘나 즐거웠네요

우리 큰 녀석도 잼있었다고 하니 엄빠의 고생은 보람이 있네요ㅋ

내일부턴 장마가 온다고 하는데 얼른지나가면 좋겠네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와우! 어디에요 가보고싶네요

물놀이를 좀 일찍 가셨네요?^^ 이번 장마가 끝나면 본격적인 휴가 시즌이 될것 같아요! :D
잘보고 팔로우 하고 갈게요~

저희 가족도 주말에 캠핑을 다녀왔어요~
그런데 정말 덥더군요~

바다가 너무 맑아 보이네요
아이들이 너무 재밌게 놀았겠어요

와우~ 동해 같은데요. 바다 캠핑!!!
저도 한번 가고 싶네요~ ^^

멋지다..삼척바다 너므 이쁘다..

장마가 지나가는것과 동시에...불볕더위가 찾아오겠쬬?
ㅜㅜㅜ ㅎㅎㅎ
이제 본격적인 물놀이 시즌!!!!!! 예~~
나이가 들어도 물놀이는 왜이리 즐거운지용 ㅎㅎ

장마 오기 전 칼타이밍이네요! 와우!

동해바다 ㅜㅜ 가고싶다...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108.48
ETH 3477.28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