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베의 일상] - 진해군항제 방문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베베베입니다.

다들 진해군항제 들어 보셨나요??

벚꽃으로 유명한 축제입니다.

관련정보는 아래링크를 참고해주세요.

https://www.changwon.go.kr/depart/contents.do?mId=0301040100

축제 기간은 4월1일부터 10일까지 입니다.

(시댁에 내려갔다 오느라 이제야 포스팅 하네요.ㅠㅠ 마지막날인데...)

벚꽃 축제라고도 불리는 진해군항제는 지난 1953년 4월 13일,

우리나라 최초로 충무공 이순신 장군의 동상을 북원로터리에 세우고 추모제를 거행하여 온 것이 계기가 되었다고 합니다.

진해 일대가 축제의 장처럼 바뀐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 만큼 사람도 엄청 많고 볼거리도 많아요^^

Mun의 생애 첫 원정 나들이라 사진을 많이 못찍었네요.

아쉽지만... !눈에 많이 담고 왔습니다.

그나마 몇장 건진 사진을 공유해드려요^^;;;

진해1.jpg
벚꽃이 너무나 멋져요!

진해2.jpg
진해해군사관학교 모습입니다.

진해3.jpg
여좌촌 로망스다리입니다.

Sort:  

오...이런곳은 1년에 딱한번 갈수 있는 곳인데 저는 살면서 벚꽃 축제를 가본적이 없어요 ㅠ 근데 여기 너무 이쁘네요 ㅎ

헉... 벚꽃축제 가볼만 합니다!!
물론 인파속을 헤쳐야 하는 어려움이 있지만 한번 경험삼아 가보는 것도 좋아요^^

####벚꽃 축제라고도 불리는 진해군항제는

샵뒤에 띄어쓰기 하나가 빠져있네요 ㅎㅎ
올해는 끝났으니 내년에 기회가 되면 꼭 가보겠습니다 ㅎㅎ

앗 감사합니다 ㅎㅎㅎ
수정했어요!!
내년엔 좀 더 빨리 정보를 올려드려야겠어요.
ㅠㅠㅠ

이야!! 한번은 군항제 포스팅이 올라오기를 생각했던건데... 좋네요 고향이거든요
해사도 들어가시구 로망스다리도 가셨네요 ^^ 진해 전체가 그냥 축제로 바뀌죠 이번년도에는 진해에 없어서 못가는데 뭔가 그립네요 ^^ 사진 잘보고 갑니다
갑사합니다.!!

앗!! 고향이세요?
전 시댁이 진해입니다^^
정말 진해 전체가 축제의 장으로 바뀌더라구요!!
올해는 못가셨다니... 내년에는 꼭 방문 하실 수 있길 바랄께요^^

문의 첫 할머니 할아버지 집 방문이네요!!!
문이 보고싶어요 ㅠㅠㅠ
낼 갈수 있음 갈께유....:)

옹야옹야
내일 와ㅋㅋㅋ

결혼 전에 가본적이 있었는데 ㅎㅎㅎ 이번년도에는 그냥 동네 꽃구경으로 만족합니다 ㅋㅋㅋ (날이 따뜻해져 아이데리고 외출이 가능하다는 사실만으로도 감사 ㅠㅠ )

앗 ㅠㅠㅠ 맞아요!!
아이가 있으면 정말 외출 자체만으로도 감사해집니다...
저희도 시댁갈 겸 해서 갔기에 가능했어요 ^^;;

저도 가보고 싶은데 진해까지 가는 길이 쉽지않아서 선뜻가지지 못하는데 사진으로만 봐도 좋네요~^^

아무래도 진해가 좀 많이 멀긴합니다^^;;;
내년엔 더 많은 사진으로 진해를 전달해 드릴께요 ^^

저도 꼭 가보고싶었던 축제인데요!
언젠가는 꼭 가보고 싶습니다 ㅎㅎ
마지막 사진이 참 예쁘네요
좋은 시간이었겠어요 ㅎㅎ

아무래도 Mun과 함께하는 첫 장거리 나들이 + 시댁 방문이라
즐거운 추억 많이 쌓고 왔습니다^^

멋진 사진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사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진해군항제 한번도 가 본적 없는데...멋지네요

내년을 기약해 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2
BTC 63760.92
ETH 2737.73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