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베의 일상] - 무슨 맛으로 먹는 걸까... 아가 간식 " 유기농 쌀 스틱"

in #kr6 years ago

과자봉지샷.jpg

안녕하세요.

베베베(bebebe)입니다.

이제 이유식을 시작한 Mun을 위해 간식을 준비했습니다.

렌틸콩이 들어간 유기농 쌀 스틱!!!

마트에서 3000원 정도 구매한 듯 하네요.

국내산 유기농 쌀로 만든 영양간식이라네요.

자, 먹어볼까요?

과자 든거 1.jpg

Mun이 하나 Mun이 엄마 하나

……………………….?

이건 무슨 맛이죠?

진정한 무맛의 세계를 경험하였습니다.

남은 건 식감뿐….

Mun아 어떻게 이런 걸 먹고 즐거워하니?

.
.
.
Mun아 얼른 자라렴.

엄마가 맛있는 과자 사줄께…

그런데 이 과자 Mun이 엄마도 계속 손이 가는 마성의 과자네요.

4 (밀가루, 소금, 설탕, 착향료)無가 5( + 맛)無가 되는 걸 느낍니다.

아이들 과자 맛이 항상 궁금했는데 경험해보니 신세계네요 :)

Sort:  

역시 과자는 소금설탕 듬뿍 + 착향료 맛
체고

맞습니다!!!
아가들이 너무 맛있게 먹어서 궁금했는데... 놀랐습니다 ㅎㅎㅎ

모양은 가래떡 튀밥 같네요ㅎㅎ

네 ㅎㅎㅎ 튀밥이랑 똑같아요.
간이 전혀 되어 있지 않은 튀밥 느낌....

Mun이 손가락이 길쭉길쭉 하네요:) 저도 아가들이 먹는거 보면 괜히 뺏어먹고 싶고 다 맛있어 보이는데...꼭 그렇지만은 않더라구요^^.....

Mun이 손도 길고 발도 길어서(?)... 신생아용 양말을 신지 못하고 넘어갔네요 :)
아가들 과자나 이유식은 맛이 없어요....ㅠㅠ

아기 과자 먹어봤는데 정말 아무맛도 안나더라구요.
무슨 과일말린것 같은 과자였는데 미세하게 과일맛이 나는..
그런데도 맛나게 먹는거 보면
어른들 입맛이 참 많은 맛에 길들여 진것 같아요.

맞아요!!
어른들이 너무 자극적인 맛에 길들여진.....
Mun도 이제 과일을 조금씩 먹는데
표정이 너무 재밌답니다 :)
생전 처음 맛보는 맛에 눈이 휘둥그레!!

Mun이 건강하게 자라서 맛의 신세계를 경험하길 바랍니다~^^
방문 감사드리며 팔로우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저도 맞팔할께요. 앞으로 많은 소통 부탁드려요 :)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영문판 캘리의 식탁입니다.
https://steemit.com/art/@mmcartoon/comics-kally-s-kitchen-egg-avocado-salad

감사합니다~!!!

ㅎㅎ공감입니당ㅋㅋ
넘 웃겨여
소통해욤

cjs13님도 드셔보셨나봐요!!
정말 기대한게 슬퍼졌다는...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3026.81
ETH 3462.43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