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명성도에 대해 알아보자구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beautifulife 입니다.
steemit 에대해서 하나씩 공부해가고 있는 초보. .ㅎㅎ

그러던중 항상 궁금했던 아이디옆에 () 숫자가 도대체
멀까 궁금해서 찾아보고, 알게되어 공유합니다 ^^

11.PNG

바로 이렇게 아이디 옆부분에 (37)이라는 숫자. .
항상 멀까? 라는 궁금증이 많았습니다.

그렇다면 명성도란 무엇일까요?

  • 신규 가입자 25 명성도 부터 시작.

  • 명성도는 숫자가 높을수록 올라가는데 힘들어짐.
    ex) 20~30이 되는것보다 60~61이 되는것이 더 어려움.

  • 내 명성도에 영향을 주는건 내가 아니라, 나를 업보팅 해주는사람의 스팀파워.

  • 다른 사람의 글을 업보팅 또는 다운보팅 해도 내 명성도는 전혀 변동이 없습니다.
    업보팅, 다운보팅을 받는 사람의 명성도만 변동이 되는 구조.

steemit 명성도가 어떤 영향을 끼치는가?

  • 이부분에 대해서는 아직 파악된게 없습니다ㅠㅠ
    저도 이부분이 가장궁금했는데, , ,
    아무리 찾아봐도 아직까지는 명성도가 높다해서 직접적인
    이득이 있는것은 아닌 것 같네요. .혹시 바뀌면 공유드릴게요 ^^

그래도 명성도를 높여가면서 조금더 재미를 느낄 수는 있을 것 같네요 ㅎㅎ

이미 steemit 명성도에대해서 아시는분들 많으시겠지만
혹시 저처럼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짧은 지식 공유드렸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 초보분들에게 도움될만한 지난글 ★

※ 보팅파워 하루에 얼마나 눌러야하나요? ※

Sort:  

저도 볼때마다 궁금했었는데...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도움이 되었다니 다행입니다 ㅎㅎ
저도 아직 초보이다보니, 알아가는 내용 자주 공유하도록 할게요 ^^

저도 (37), 같이 열심히 올려보아요~☆

저랑 똑같은 (37) 이시네요 ㅎㅎ
앞으로 화이팅해요~ ^^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존버앤캘리 이번편은 왠지 찡함..^^
https://steemit.com/kr/@mmcartoon-kr/20180307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10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10-100

늘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378.99
ETH 3121.38
USDT 1.00
SBD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