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보팅파워? 난 하루 이만큼만 누른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beautifulife 입니다.
전 아직 모르는게 너무많은 스팀잇 초보이다보니
이제야 하나씩 하나씩 알아가고있네요 ㅎㅎ

그러다가 알게된 스팀잇 보팅파워. .
저처럼 초보이면, 스팀잇 보팅파워가 먼지 모르시는분들도 계실텐데요~

1.PNG

보팅파워란?

  • 보팅이 무제한적으로 이루어지면 결국 보팅의 가치도 떨어질테고
    스팀잇 블록체인이 장기화 되지 못하겠죠?
    이런점을 방지하기 위해 개인의 보팅량을 제한하는 것을
    '보팅파워'라고 이해하시면 빠를 것 같습니다!

제가 테스트 해보니 한번 보팅하면 대략 2%전후로 보팅파워가 소진되더라구요.
소진된 보팅파워는 하루마다 회복이 되는데
평균 20%내외의 보팅이 회복이 됩니다!
(완벽하게 정확한건 아닙니다. .제가 해본결과 그렇습니다)

그래서 전 보통 하루에 보팅은
8~12개 사이로만 진행합니다^^

2.PNG

보팅파워가 떨어지게되면, 보팅했을때 산출되는 금액이 감소하는것으로 보여지네요.
그래서 보팅파워 관리또한 스팀잇을 하기 위해서는 중요한 요소라 생각됩니다 ^^

본인의 보팅파워 확인하는 방법

초보 스팀잇 분들에게 도움되는
정보였으면 하네요~~^^

Sort: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확인하면서 관리를 해야겠군요.


팔로 꾸욱~❤

워낙 초보라 기본적인 정보였는데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초보라서 모르는것이 너무 많아요
파워를 아껴야 겠네요...ㅎㅎ

네. .저도 아직 초보이지만, 정보를 조금이라도 더 찾아보려구요ㅠ
어차피 할거 멀좀 알고 제대로 해야할 것 같아서요 ㅎㅎ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늘 좋은정보와 소식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896.89
ETH 3361.32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