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태어난지 40일이 넘었네요.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beautifulife 입니다.
요즘 외근, 출장이 너무 잦다보니 스팀잇 포스팅을
자주 못했네요ㅠㅠ

바쁘게 지내는 사이. .어느덧 아이가 태어난지도 40일이 넘었네요. .
시간 참 빠르다는게 다시한번 느껴집니다. . .ㅎㅎ

1.jpg![2.jpg]

정말 폭풍 성장중이네요. .
애기들은 눈감았다 뜨면 커있다더니. .정말 공감하는중입니다ㅠㅋㅋ

()

잠투정을 할때는. .재우기 힘들어서 피곤한날도 많지만. .
그래도 그게 아빠가 되어가는 과정이라 생각하고 즐기려고 합니다 ^^

3.jpg

힘들다가도, 이렇게 미소한번 날려주면
모든 피로는 싹 사라지는 신기한 마법같네요. . ㅎㅎㅎㅎ

앞으로도 건강하게 잘 자라자 유찬아!! ^^

Sort:  

애들 배냇질하면 정말 심장이 살살 녹는것 같아요. ^^
유찬이 귀엽네요. ^^

그와중에 사진 속 티비선은 정리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는 애기엄마입니다. ㅎㅎ 기기 시작하면 저 선을 분명이 잡아 당기고 있을테니깐요. ㅎㅎ

!!! 힘찬 하루 보내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5r5d5c
어마어마합니다!! 상금이 2억원!!!!!!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182.87
ETH 3360.06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