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분노의 글] 다들 마이이더월렛 피싱사이트를 조심하세요... ㅠㅠ - 1eth를 되찾는 여정은 끝나지 않았다...

in #kr7 years ago

안타깝네요~ 빔바님~~ 스티밋을 포함해서 기본적으로 모든 브라우저에서 보안 능력을 향상하는데, 인공지능을 활용해야한다고 보네요~~ 이건 당장엔 이뤄지지 않겠지만, 제가 활동하고 있는 보안전문가 각종 모임이나 기구에 필요한 건의와 논의를 해볼께요~ 적어도 이런 문제가 반복되진 말아야죠~

Sort:  

감사합니다 @beatblue님 ㅠㅠ 그렇게 말씀해주시니 기분이 좀 풀리네요~ ICO 당일에 피싱당해서 곤란을 겪는 사람들도 꽤 많아보이더라구요... 좀 해보신 분들에겐 바보같아 보일지 모르겠지만 저같은 초보자들은 정말 실수하기 쉬운 부분인 것 같습니다... 나중에라도 해결책이 꼭 나왔으면 좋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092.92
ETH 2616.63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