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취미공유] 저랑 노래 한 곡 하실래예? : 노래 앱 "Smule" 소개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로맨스님, 보팅 감사합니다. Smule 대해서 자세히 올려주셨네요~ 참 괜찮은 서비스죠~~ 한국에도 이와 같은 괜찮은 서비스가 있습니다. 저희쪽에서 만든 에브리싱(everysing) 이라는 서비스로, 처음 기획, 개발부터 함께 해서, 제가 무척이나 애정하는 서비스입니다. SBS의 판타스틱듀오 공식 응모앱으로도 쓰이죠~ 물론, 무료로 쓰셔도 전혀 불편함이 없습니다. 인사하러 왔다가 홍보하고 가네요~~ 팔로우 했습니다. 앞으로 자주 뵈어요 ^^

Sort:  

에브리싱은 SM, 스뮬은 YG에서 밀고 있는 것 같아요. 스뮬에서 YG오디션도 진행하고 있더라고요. 에브리싱도 한번 도전해봐야겠습니다. 맞팔하고 저도 소식 기다리겠습니다^^

네, 저는 SM에서 일하고 직접 만든 관계로~~ ㅎ 에브리싱 많이 사랑해 주세요~ 부족한 부분이 있으면 노력해서 더 좋은 서비스로 만들겠습니다 ^^

헉 정말요? 에브리싱 개발자 분이셨다니!! 우와 꼭 써볼게요^^ 만나뵙게 되어서 영광입니다!

아이구~ 영광은 무슨요~ 감사합니다. 지금은 저는 전반적인 관리를 하고 있고, 실질적인 개발은 개발팀에서 주도적으로 하고 계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443.68
ETH 3234.7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