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beajinsu박사님 글적으시면서 스스로 다짐각입니까?
완전 공감해서 팔로우 안 할 수가 없어요.
전 요즘 불면증 걸렸다 싶었는데..
아마도 스팀잇 중독 인 듯 해요. ㅜㅡㅜ
이렇게 된 이상 뭐 앞으로 자주 들락날락할게요...🐤

다짐각입니다만, 이거원 끊을수가 없네요

논문 준비하시면서 스팀잇도 이렇게 열심히 하시다니! 대단하세요!! 저도 이제 막 시작한 뉴비인데, 스팀잇이 너무 재미있어요. 지난주에 본격적으로 시작한 다음에는 계속 스팀잇에 들락날락 했는데, 이번주에는 bandwidth가 자꾸 마이너스를 찍어서 하고 싶어도 못 하게 되더라고요. 이용자의 중독까지 치료해주는 스팀잇은 정말 좋아할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ㅎㅎ 글들이 다 재미있어요~ 논문 제출하신 것 축하드려요!

확실히 재미있죠. 밴드위뜨가 빨리 해결됐으면 합니다.

오늘 아침에 받은 보상으로 스파업을 했어요! 제 글 중에 꽤 높은 보상을 받은 편이라 스파업한 티가 좀 나는 것 같아요. 아니면 지금이 낮이라서 그런가.. 밴드윗이 널널해서 기분이 좋네용 :) 빨리 해결되기를 응원해주셔서 감사해요! :)

잘 됐네요. 스파를 조금씩 모으면 괜찮아 질거라고 생각합니다. 스팀달라는 지갑에 보시면 스달 옆에 거래소 (영어로는 마켓이지 싶음)에 누르시면 그곳에서도 거래할 수 있습니다.

우리 쫌 통하는데요 박사님? 말씀하시는 요지 잘 파악한 것 같습니다. 저 또한 스팀 = 삶, 삶 = 스팀이 되어가는 것 같은데요 항상 밸런스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늦었네요
피곤하실텐데 푹 쉬시고,
좋은 밤 보내세요

논문 제출도 축하드려요 박사님!

감사합니다. 좀 통한다니 기쁘네용 !!!!!!!!!!

뉴비지만 페북이나 인스타 보다 뭔가 저의 생각을 끄적거리기에 좋은거 같아요 ㅎㅎㅎ 마지막 반전 잘읽었습니다:)

네 그렇죠. 아무래도 친구들 많은데서 하기 힘든 말들도 쓸 수 있구요. ㅋㅋㅋㅋ

그러기엔 어머니가 다 읽으시는 ㅠㅠ

앗 ㅋㅋㅋ스팀 처음 구경하고있는데 ㅋㅋㅋㅋ반전 빵터졌어요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 이곳에서 탈출 시켜 주시옵소서 손가락이라고 부러뜨리고 싶은 심정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2의직장.. 환영... 저도함께해요..

뭐든 과하면 오래 하기 힘들죠. 방금 가입한 뉴비 입장에서 새겨들을만한 이야기네요. 감사합니다.

요즘의 저에게 크게 와닿는 글입니다. 이제서야 겨우 만나뵙게 되었지만 보는 글 마다 제게 큰 메시지를 주시네요.

크게 와닿는다니 감사합니다.

지인들과 연락처가 연동이 안되고 자기만의 생각을 편하게 적을 수 있는게 너무 매력이라 돈때문이아니라도 끄적거리기 정말 좋은 sns같아요😀 글 잘 읽었습니다:)

롱런하기 위해선 페이스 조절 잘해야지요!

신입인데 동감입니다.
제친구소개로 알게됐는데 그친구 너무 열심입니다.
그런데 저는 그렇게 할 자신이 없습니다.
본업이 따로 있으니까요.
시간도 없고

하루 한번씩 들어와보는것으로도 만족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536.69
ETH 3445.5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