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저도 이제 스팀 시작합니다!! 반갑습니다. 스팀 모읍시다!

Go for it

공부한다 그랬쥬?
워디 살아유?
CA, orange county 에 오면 연락해유.
$20.00 짜리 초밥사줄께유...

네 Ohio에서 공부해요. orange county 가면 꼭 연락드리겠습니다. !! $20 초밥 기대합니다.!!

아 물론이쥬.
근디 Ohio 면 우리님두 Buckeyes?
글면 하민군두 아나유?
요즘 소식이 통 없던디....

그러게요 소식이 뜸하네요. 개인적으로 알지는 못해요

돈이 라는게 참. 보기에는 그냥 종이조각이지만 이것이 인생을 행복 하게 살수도 있지만 불행하게 할수도 있다는게 슬프네요.

그러게요 ㅎㅎㅎ. 사는데 돈이 필요하지만 또 돈을 사랑하게 되면 마음이 얽메이니까요

적절한 균형 과 기준을 잡아야 맘이 편할거 같습니다. ^^

미래를 부자로 사는 것도 좋지만, 현재를 부자로 사는 방법도 좋죠~ ㅎㅎ
회 초밥으로 현재를 부자로 사셨으니.. : )
(아, 이제 과거인가요.. ㅋㅋ)

현재를 부자로 사는 것도 좋죠 ㅎㅎㅎ 미래를 부자로 사는 것과 현재를 부자로 사는 것에 대해서 조만간 포스팅 해볼게요

뚜둔.....1000원으로 1스팀 살 수 있다고 생각하니 바로 심장이 쿵 했습니다. 아껴서 스팀 사야겠군요 ㅠㅠ

그러니까요. 스팀이 오른다고 생각하면 돈을 모아서 스팀을 사야 쿨럭.

정말 중요한 것 같습니다.. 가끔 이상한 생각에 사로잡혀 "어차피 부자 될텐데!"라는 생각으로 작은 돈을 함부로쓰게 되더라구요 ㅠㅠ 진짜 부자가 되려면 잘 아끼고 잘 버는 것이 상책인 듯 합니다 ㅎㅎ

네 그렇죠. 코인으로 10% 벌었다고 그냥 확 써버리고, 내일 10% 줄고....

맞아요 저도 나이들면서 저런 생각이 조금씩 들더라고요ㅎㅎ 돈을 아껴서 더 부자가 되고 싶은 마음이 들줄 누가 알았을까요ㅎㅎ

그러니까요. 저도 가상화폐를 알아서 그나마 깨달았지 아니었으면 평생 못 깨달을 뻔 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3569.77
ETH 3424.2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