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의 1일1픽] Photography #4

in #kr7 years ago

image

-Burano Island, Italy


>***Monday Better Day 처음처럼 설레이는 그런 날*** ***Sunday Better Day 종일 너만 생각나는 그런 날*** - 아이유의 하루끝 중

아이유의 하루 끝 이라는 노래의 뮤직비디오의 배경이 된 이탈리아의
Burano Island, 부라노섬 다녀왔습니다! 이탈리아 패키지 여행중 가이드가 선택 옵션중 하나로 부라노섬을 추천해주어 가게되었습니다. 아이유 뮤직비디오의 배경이라는 말이 저희의 구미를 당기게되었다는...ㅎㅎㅎ 일단 이 섬의 특징은 집집마다 다른 색깔로 구분이 되어있다는 것입니다! 그 이유로는 여러 가설들이 많지만 그중 두개는 바로...

  1. 주민들이 저녁을 먹고 친구들과 술을 한잔 걸친후 집 찾아가기 쉽기위해 집집마다 다른 색깔로 페인트칠을 함
  2. 부라노섬 특징이 안개가 많이 낀다는 것인데 안개속에서도 집을 쉽게 찾기위해 집을 다른 색깔들로 칠함

개인적으로 첫번째 이유였으면 좋겠습니다😁😁 재밌잖아요~~ㅋㅋ 하지만 모순이라면 모순인게 색깔별로 잘 구분은 해놓았지만 정작 관광객들은 길을 쉽게 잃는다는것...ㅋㅋㅋㅋ 재밌는 섬입니다. 부라노섬의 여러가지 색깔이 색감 자체들도 너무 이뻐서 사진들이 너무 이쁘게 나왔습니다!! 이탈리아 여행 계획이 있으시다면 부라노섬! 꼭 추천드립니다!!

Sort:  

저는 이름도 처음 들어본 부라노섬이라는 곳이네요.
아무튼 해외여행 부럽기만 할 뿐입니다.ㅎ

아이유의 하루끝 뮤비 라는 그 한마디때문에 갔는데 너무 이쁘더라구요!!

부라노섬 평온해 보이네요.
잘 보았습니다.색깔이 뚜렸하게 칠하니
화려해 보이네요보팅과 팔로우 합니다.

엄청 평온해 보이더라구요~~ 주민들이랑 관광객들이 조화롭게 돌아다니는모습이 색달랐습니다!! 감사합니다!

여기가 그 유명한 아무렇게나 찍어도 명화가 된다는 곳인가요?!!!!?!?!?! 부럽습니다 bchoi1024 님! 혹시 어떻게 저렴하게 가는 소스가 있을까요 헤헿 조심히 잘다녀오세요~ !

진짜 아무렇게나 찍어도 명화가 되더라구요.. 또가고싶어요ㅠㅠㅎㅎ 저도 아직은 자유여행을 갈수있는 실력이 안되어 패키지로만 가고있어서 저렴한 소스는 아직..ㅠㅠ 죄송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526.80
ETH 2335.69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