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의 1일1픽 Photography #3

in #kr6 years ago

image

  • Shanghai, China

대학교 룸메로 만난 중국인 친구 토니. 저는 입대를 두달 앞둔 상태였고 그 중국인 친구가 나를 상해로 초대를 해주어서 태어나 처음으로 중국으로 여행을 갔었습니다! 태어나서 처음으로 클럽을 가보았고..ㅋㅋㅋ 중국의 야시장에서 양꼬치를 원없이 먹어도 보았습니다.. 진짜 너무맛있었습니다..ㅋㅋㅋ 하지만 제일 기억에 남는것은 토니와 보았던 상해의 야경이었습니다. 태어나서 남산 야경, 뉴욕 Empire State Building 야경, 부다페스트 야경, 등등을 보았지만 상해의 야경은 무엇인가 다른 야경이었습니다.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가 같이 공존하는 야경이랄까? 제가 찍어온 사진을 보면 좌측에 높은 건물은 미래에서 온 건물 같았고, 중간에 있는 건물들은 과거의 중국, 그리고 우측 건물들은 현대시대에 지어지고있는 건물들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런 각기다른 느낌의 건물들이 한줄로 나열되어있는 그 모습은 저에게는 신선한 모습이었습니다!!! 크으... 전혀 예상치 못한 곳에서 느꼈던 신선한 충격!! 아직도 상해에서의 그 야경은 잊혀지지가않네요ㅎㅎ 스티머분들!! 꼭 상해 야경 구경해보시기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130.74
ETH 2551.81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