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의 1일1픽 #5] Log Photography

in #kr7 years ago (edited)

image

  • Venice, Italy

어서 살덩이를 떼어 낼 준비를 하시오.
피는 한 방울도 흘려선 안되오.
뿐만 아니라, 살을 정확히 일 파운드만 떼어내야 하오.
일 파운드보다 많거나 적으면 안되오.....
- "베니스의 상인" 중....

베니스는 이탈리아 북부에 위치한 도시이고 대략 118개의
작은 섬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각각의 섬은 400여개의 다리로 이어져있구요. 도시 전체가 수로로 이루어져있어 물의
도시로 불리우고 있지요!! 이탈리아 여행 5일차.. 저는 그 물의 도시, 베니스로 갔습니다!! 보통 베니스로 투어를 가면

  1. 비가 많이 온다
  2. 안개가 껴있다
  3. 화창하다

가이드 분 말로는 안개가 자주끼고 비도 자주 온다고합니다.. 하지만 운이 좋게도 저희가 갔을땐 화창했습니다!!! 구름한점없는 그런 날씨!! 날씨 운 하나는 그가 막히던 그런 날이었어요ㅎㅎㅎ 영화의 한장면처럼 저희는 베니스 투어 후 곤돌라를 타러갔습니다!! 여기서 잠깐.. 곤돌라란 저희가 생각하는 스키장 곤돌라가 아닙니다!! 베니스에서 곤돌라란 수로 사이사이를 지나가는 배들을 일컫습니다ㅎㅎ 곤돌라를 타고 베니스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며 뒤에서는 아저시들이 아름다운 선율(?) 이라고 하기는 좀 그런 목소리들로 노래를 불러주었어요ㅋㅋㅋ 그래도 베니스까지왔는데 곤돌라는 타봐야지 하는 마음으로 끝까지 탔습니다. 이렇게 베니스 투어도 끝이났습니다... 살면서 베니스한번쯤 가보는것 좋다고 생각합니다! 추천드립니다!!

이상 로그 였습니다!

image

Sort:  

곤돌라라니....! 곤돌라 타고 따뜻한 햇빛 받으면서 사람들 구경하고 천천히 수로 지나면서 헝헝 정말 그 여유로움이 너무 행복할 것 같아요♥

진짜 여유로움이 자동으로 마음속을 채워주더라구요~~ 행복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