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 영화 '미쓰백' 관람후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Eco입니다!!

정말 오랫만에 인사드리는것 같아요.
제가 저번주 금요일에 동아리에서 진로 활동(?)으로 '미쓰백'이라는 영화를 보러갔기때문에 오늘은 '미쓰백' 관람후기를 포스팅하겠습니다!!

ALTMQOR.jpg


처음에 영화를 보기전에 포스터를 봤는데 뭔가 엄청 슬픈 내용같았어요. 그래서 영화보기전에 좀 걱정되었어요. 제가 슬픈 영화를 보면 잘 울거든요.....

그래도 이왕 보기로 한거 재미있게(?) 보려고 영화관에 들어갔습니다.

전 영화를 좋아해서 영화를 보는것이 많이 기대되었어요.

영화 상영이 시작되고 시간이 흘러 저는 결국 울었답니다. 많이는 아니고 조금....

스포를 할까봐 구체적인 내용을 말씀드릴 수는 없지만 감동적인 부분이 좀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엄청나게 분노할 수밖에 없는 장면도 나온답니다.

저는 재미만을 위해 영화를 보러 가시는분들에게는 이 영화를 추천하고 싶지 않아요. 막 신나는 영화는 아니거든요. 하지만 영화에서 의미를 찾으시는분들이라면 추천하고 싶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고요, 즐거운 1주일 보내세요!!!!!😁😁😁

Sort:  

포스터만 보면 어쩐지 원빈의 아저씨 느낌이...ㅎㅎ

아저씨처럼 아이가 엄청 힘들게 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50.70
ETH 2595.60
USDT 1.00
SBD 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