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스팀] 임신부터 출산까지 - 임신준비편 @solnamu님 선물

in #kr5 years ago (edited)


제목 없음.jpg


01


선물을 보내주신 @solnamu 님께 감사드립니다.


임신부터 출산까지 - 임신준비편





지카바이러스와 @forhappywomen 님의 산부인과 선택 이유

안녕하세요 뽀돌입니다 임신을 준비하고 있지 않지만 친구에게 선물로도 주고 싶고 저도 보고 도움이 되는 책을 선물 받았어요 :) 솔나무님께서 보내주셨는데 서평이 늦었네요 ^^ 인상깊었던 2가지 문구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똑똑한 예비 부모라면 꼭 읽어봐야 할 것 같아요

참고) 매주 목요일 마다 여성 건강에 대해서 무료로 정보로 보내주시는 링크 소개 해드립니다.
@forhappywomen 님 카카오 플러스 친구 추가 링크 : https://pf.kakao.com/_cEsgC





1.jpg





2.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solnamu님께서 이 포스팅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리스팀을 해주셨군요~!

저도 이거 출간 당시에 5권 구입했는데.. 2권은 나눠주고 아직 3권이 남았네요..
forhappywomen 님 다시 안돌아 오시려나..ㅠㅠ

오 많이 구매하셨군요!! 멋지십니다^^
카톡으로 목요일마다 편지는 보내주시더라구요~

언니 2세 준비하는 거에요?? ㅎㅎ

ㅋㅋㅋ언니... 나는 나도 잘 못키우겠어요

현실적이고 본인에 대해 정확히 알고 있어
마음이 참 편합니다.
항상 뽀돌님 걱정합니다.

마음이 편한데 왜 걱정해요 ㅋㅋㅋㅋ
앞뒤가 안맞잖아!!ㅋㅋㅋㅋ
꼬마워요 카카형^^

꼬마?? 컥~~~
주먹이 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피지기?ㅋㅋㅋㅋㅋㅋ

저도 슬슬 셋째 준비해야 하나요? ㅎㅎ

손형이라면 축구대표팀 가능하지않을까요?!!
ㅋㅋㅋ 가즈아!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리뷰 고마워요!! :)

늦었어요 솔나무님~ ^^ 감사합니당!!!

깜짝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독거님한테 필요한 책이어야할텐데..ㅋㅋㅋㅋㅋ

전 임신 준비라고 하면 제일 처음 떠오르는게 '엽산' 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넵 책에서도 나오더라구요~
"엽산"이 중요하다고요!

이거 전자책이죠?
소개글을 본 것도 같은데...

넵 리디북스에서 선물받아서~
첨으로 전자책을 읽어보았어요^^

이제 슬슬 준비하시는 군요!!
화이팅입니다~!!

ㅋㅋㅋㅋ 아니요 먼저가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8183.21
ETH 3545.21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