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디자인 시리즈 #29-1] 스팀과 스팀잇 로고를 응용해서 "차량용 석고방향제"를 디자인해 보았습니다. [design series No.29-1]

in #kr6 years ago

서울 오셔서 공방만들어주세요 ㅎㅎ
혼자 멀리 계시지말구 ㅋㅋ 쓰레기통 불빛만들고싶어옹 !!

Sort:  

서울갔다와보니..뭔가 하려면 서울에서 해야될 것 같긴해요~ㅋㅋ 뭔 사람이 그렇게 많은지 ^^ 쓰레기통 불빛..ㅋㅋㅋㅋ 정말용?? 진지하게??

진지하게 반짝이는 먼가 만들고싶은뎀.. ㅋㅋ 반짝이는 불빛을 좋아해서용 옛날세운상가에서 3D프린트교육도 하고 먼가 장기프로젝트로 많이 하는거 같은데 기간이 안맞아서 눈팅 하고있는데 ㅋㅋ 서울오세요 ㅋㅋㅋㅋㅋ
서울 잘다녀오셨어요?ㅎㅎ 담에 서울오실때는 뵈요 ㅎㅎ

아항~ 만들고 그러는거 엄청 좋아하시는구나 ㅎㅎ 코딩도 배우고 하시는거 보니깐 3d 프린터도 배우시면 잘 하실듯!! ^^ 서울은 아주 잘~ 다녀왔어용! 언젠가 서울에서 한번 꼭 봬용~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560.09
ETH 3467.72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