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UTCOIN 토큰으로 # FUT CARD 부터 디자인 외주까지 받자! # 8주 달리기 끝

in #kr5 years ago (edited)

3W72119s5BjVs3Hye1oHX44R9EcpQD5C9xXzj68nJaq3Ce8zNv4fuQuB6JNe2UFfutRm5RnNLiASSarqqNqgSUzHVqgDHe7p7XQ22WZR2MgkYhBrkff4RU.png







「  풋풋스 토큰 FUTCOIN - 분배 및 사용처  」


| 발행 @danbain, 사용처 디자이너 @cov-jeong |





01. #FUTCOIN 토큰
단 단장님이 토큰을 만들다니! | 어서 토큰 받아 가자 |

단장님 포스팅 바로가기! 토큰 지급 마감

왼쪽 이미지와 같이 단단장님이 토큰을 만들었엉! ㅎㅎㅎㅎ 대박!! 그저께 만들었는데 단장님 포스팅에 댓글 & 보팅 하면 1 FUTCOIN 토큰 지급 마감!! 아직 진행중인거 같아!! 자 못받은 형들 어서 받자!! GOGOGO!! 풋풋스 멤버는 풋살 1회참여시 1 FUTCOIN 토큰을 지급했엉 !!







02. #FUTCARD 디자인외주까지?!
@cov-jeong | # FUTCOIN 토큰 사용처

아래 디자인 by 코브형

사용처를 공개할게! ㅎㅎ 현 디자이너 코브형이 풋살 카드를 만들기로!
일반 카드(5 Fcoin) 풋풋스 유니폼이나 개인 유니폼 착용샷 사용, 현재 실력이 적용된 능력치 기입 (포지션 선택1)


골드 카드(8 Fcoin) 개인이 선호하는 프로구단 유니폼으로 착용샷 가능, 현재 실력에서 버프된 능력치 기입 (포지션 선택2)

플레티넘 카드(15 Fcoin) = 개인이 선호하는 프로구단 유니폼 또는 국대 유니폼 착용샷 가능, 현재 실력에서 초 버프된 능력치 기입 (포지션 선택3) or (15 Fcoin) 일반 로고 제작등의 디자인 외주로 변경도 가능 게임까지 만들 커다란 꿈을 가진 듯해 ㅎㅎㅎㅎ







03. 8주 달리기 끝!
달리기 | 드디어 끝 |

끝났당 ㅋㅋㅋ 8주 더 걸린거 같은뎅 날씨가 안도와주넹!! 으아~ 4월에도 열운동 해야지!! 천하제일 연재대회가 아니었다면 뛰는건 상상도 해본적이 없었는데 정말 감사하다!!!!!!






aaronhong_banner.jpg

연재 대회를 열어주신 키퍼님 고팍스 감사드립니다 ^^ 이포스팅의 수익금은 풋풋스에 기부합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steem.series님께서 이 포스팅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리스팀을 해주셨군요~!

언니 8주 완료했구나!!! 완전 축하해^^

ㅋㅋㅋ 언니 고마엉!! ㅎㅎㅎ 두개의 심장이 생겼네

점점 무서워 지는군... ㅜㅜㅜ
심장이 두개라니.
뽀돌카드 고가매입합니다 ㅋ

캬 댓글 맘에 듭니다 ㅋㅋㅋ 플래티넘 카드 만들려면 풋살 6번 더 나가야합니다.
1풋코인 7스팀에 거래라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FUT CARD 플래티넘 가즈아!!!!!

ㅋㅋㅋㅋ 사부님 수제자 혜택 없나요?

이미 상위 레벨로 올라섰지만 좀 더 수련해서 스탯 깡패 가즈아!!

카드가지고싶당ㅋㅋㅋㅋ

비지형 풋살 나오자!!ㅎㅎㅎ

꺅!! 홍보글 ㅋㅋㅋㅋㅋㅋ

ㅋㅋㅋ 홍보홍보 많이 살길이다

우와 신선해요~~ 푸트코인가즈아!!

같이 공차면 좋은데 너무 멀지??!!!

ㅜ.ㅜ 넘나 멀어서 아쉽... 항상 모임 잼있게 하는거 같아서 그나마 대리만족하구있어

이미 15풋코인을 모아서 플래티넘 카드 1착으로 신청했죠. 후훗.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선동 대장 글로리형..!!!!! ㅋㅋㅋㅋㅋ

FUTCARD 라니... 이걸 왜 만드는거야? 뽀돌누나?
카드팔아 맛난거 사먹을려고 하는거지? ㅋㅋㅋㅋ

독거형도 하나 만들어보앙 ㅎㅎㅎ 우리 게임도 만들지도 몰라 ㅋㅋㅋㅋ

난 필요없어! 뽀돌누나~~ ㅎㅎ 게임도 필요없어~ ㅋㅋㅋㅋ

DKNY 토큰은 언제만들꺼야 형!ㅋㅋㅋ 나 빨리 에어드랍해줘 ㅋㅋㅋㅋ

풋코인 ㅋㅋㅋㅋ 대박인데

ㅋㅋㅋ 먼가 일이 많이 많이 커져간당!!

오~~ 8주 대단하십니다!!!!
4월부터는 운동 해보자!!!!
일단 오늘도 마음 다져 봅니다 ㅋ

ㅋㅋㅋ 일단 2일 남았습니다.ㅋㅋㅋㅋ
4월부터 같이 한번 몸짱되어 봅시당 ㅎㅎㅎ

4월엔 꼭 시작해야되겠죠? 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0995.33
ETH 3364.01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