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드로 배우는 중국어] 치아문단순적소미호8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중국어 공부하는 뽀돌 @bbooaae 입니다.
오늘은 드라마로 중국어를 배워보아요.

치아문.jpg

치아문단순적소미호 8
🕑 2018.08.06 |중드스터디


치아문단순적소미호

  • 여고생 천샤오시가 19년간 같은 아파트에서 살아온 친구 장천을 짝사랑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젊고 풋풋한 청춘들의 사랑 이야기

  • 응답하라 1997을 떠오르게 하는 드라마 입니다.



공부 내용


출처 : 유투브 원본 영상
오늘 공부 내용은 저번에 이어서
7분 4초 - 7분 51초


Sort:  

역쉬 부지런함 뽀돌님! 시원한 밤 되시옵소서:)

놀려구 미리밀했지요 ㅎㅎ. 약속이 깨져서 혼자놀았지만요 ㅎㅎ

동네에서 혼술하는건 처음이네요 ㅋㅋ 술먹는 지인이없어서 2차 진행중입니다.. ㅎㅎㅎ

이야.... 같은 맥주인데 이렇게 틀린건가.ㅋㅋㅋ

ㅋㅋㅋ 머가 다른가영?? @freegon 님 혼술하시는 포스팅 봤던거같은데 ㅎㅎ 부러웠었어요.

운동후에 나에게 주는 보상으로 맥주인가요 ㅎㅎ

아! 인증사진 https://steemit.com/promisteem/@promisteem/3-3-8-6-8-12-8-6
요기에다가 올려주셔야 댓글에 보팅받아요 아직 안올리셨길래~~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 몰랐어요 ^^

저녁에 약속이 깨져서 한번 시도해보았어요 ㅎㅎ.

@bbooaae 님 <주3회 운동하기 #3 : 8/6~8/12>
챌린지 진행중입니다. (1회/3회)
고생하셨습니다 ㅎㅎ!! 다음부터는 인증글 댓글에 인증사진 올려주세요!! :) 오늘 리워드는 게시글에 하고 가겠습니다 ^^
https://steemit.com/promisteem/@promisteem/3-3-8-6-8-12-8-6

앗 죄송해요 오늘은 제대루 !!

우아...스쿼드 200개를 어케하나여? ㅠㅠ 전 5개만해도 부들부들...ㅠㅠ

아까 하고 나와서 혼술중입니다. ㅎㅎㅎ

우아...........스쿼드 200개 존경스럽습니당....저같은...뚱보들은 몬해염 ㅠㅠㅠ

심심해서 스팀잇 켜놨어요 ㅎㅎㅎㅎ 술먹어서 다없어질꺼에요 ㅎㅎ

헛 ㅋㅋ 그렇군욥!! 그래두 혼술할 동네가 좋죠

Posted using Partiko iOS

팔로하고 놀러왔어요
중국어 배우고는 싶은데
여기서라도 한마디씩 배우고 싶어요~
자주 놀러오겠습니다~

방문 감사드립니다. ㅎㅎ 오늘두 덥네요
중국어 잼있어요 한번 배워보세요 여기에서요 ~
저두 놀러가겠씁니다.

혼술 좋은데요. ㅎㅎ

ㅎㅎ 까페에서 혼자 먹는거랑 다르더라구요

오오 공부도 열심히 운동도 열심히시네요
아아.. 중국어는 한자를 보면 현기증이 나네요 ,ㅡㅜ

저두 번체자 보면 현기증납니다. ㅎㅎ
감사해요 스팀잇이 있어서 열시미하게되는거 같아요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닷!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2777.23
ETH 3059.34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