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일상회화 영상제작기5]

in #kr6 years ago (edited)

중국어클럽.jpg

@bbooaae 작품? 1호입니다.
즐겁게 드로잉수업받으며 중국어배우는 스터디그룹.

중국어일상회화 영상제작기5
🕑 2017.07.26 |


안녕하세요

이치이치 뽀돌 @bbooaae 입니다
一起一起, 함께 같이 라는 뜻이에요
오늘은 중국어 일상대화 영상을 가지고 왔어요.
잼나게봐주세요


  • A. 가자!!

  • A. 내가 들어 줄게

  • B. 어디가는데??


대사 & 병음 & 한국어로 발음하기





➊ 대사


走吧 zǒu ba
来我帮你拿 lái wǒ bāng nǐ ná
去哪儿啊 qù nǎ ér a

좋은 발음을 듣고 싶으시면
youtube 에 구글 발음 링크 걸어놓았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하핫.!

➋ 한국어로 발음하기

走吧 zǒu ba 쪼우 바

来我帮你拿 lái wǒ bāng nǐ ná 라이 워 빵니 나

去哪儿啊 qù nǎ ér a 취 날 아


제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중국어 공부는 5개월차입니다.
처음에 일때문에 배웠는데..재밌더라구요.
앞으로도 쭈욱 꾸준히 공부할 계획입니다.
혹시나 궁금하시면 물어봐주세요
감사합니다. 꾸벅꾸벅.

종종 들러 주세요.

  • 오늘 드로잉클래스를 첨으로 듣구 왔습니다.
  1. 책도 낸 작가 분.
  2. 미술치료사 분 미술전공..
  3. 귀엽게 잘 그리시는 분
  4. 음 재능은없지만 열정은 가득 손가락아파도 꾸욱 눌러가며 열심히 그리는 친구(저)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전문가들이 왜 수업을 듣는건지!! ㅠㅠㅠㅠㅠㅠㅠㅠ
    전 ............... ........ ........... 점이되고 말았어요..앞이안보였어요..흑흑..
    그래두 3시간동안 한번도 안움직이고 화장실도 안가구 열시미했는데 ㅋㅋㅋ

앞으로 수업3번남았는데.
미리가서 연습이라도 해야지 안되겠더라구요.
하.,,, 3시간동안. 2개그렸는데 기초회화 대문그렸는데 완성본은 아니에요
ㅋㅋㅋㅋㅋ 작가님한테 메일받으면 다시 수정할계획이에요 ㅎㅎㅎ.
그래두 제목도 일상대화로 바꾸어봤어여 ㅎㅎㅎ.
색칠공부열시미하다왔습니당 ㅎㅎ

중드로 배우는 중국어. 드라마 2편으로 진행중입니다.
중국어기초회화 영상제작기4
https://steemit.com/kr/@bbooaae/4bwksn-4
중국어기초회화 영상제작기3
https://steemit.com/kr/@bbooaae/3

중국어로 ➏➏➏ (liuliuliu)뜻은? 짱이다.대단하다 !라는 뜻입니다.
流 (liu)흐른다는 뜻이라서, 일이 잘 풀린다. 순탄하다!
여러분 모두 ➏➏➏ 이세요!

Layout provided by Steemit Enhancer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고등학생때 제2외국어 과목.. 맞나요 ?ㅎ 그걸로 중국어를 잠깐 배웠었는데, 배울 때 열심히 할걸 그랬네요 ㅎㅎ 여행다니다보면 기초적인 대화라도 할 수 있었으면~ 싶을 때가 많더라구요 ㅎㅎ

전 다른언어를 해서 ㅋㅋㅋㅋ 일어요? 음 일어는 안좋아해서 공부를안해서 가와이 밖에 기억이 안나네요 ㅎㅎㅎ. 하핫. 제 블로그오셔서 마니마니보세요!!

이거 눈팅만 할게 아니라 맘 다잡고 @ bbooaae 님의 중국어 시작부터 찾아 정주행 해야겠습니다. ...그때가 언제 일지 맘 잡는 시간이 ㅎㅎ

맘 안잡으셔두 되요 ㅎㅎ 하루에 조금씩만하세요 ㅋㅋㅋ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넹넹 감사해용

직접 그리신 그림이 너무 귀여워요 >_<

잘못보셨어요 ㅋㅋㅋㅋㅋㅋ 아침이라 그렇게 보이시는거에요 맛집 너무 많이 다니셔서 부럽습니당.

그림 완전 귀요민데요.... 덕분에 중국어 하나 배우고 갑니다...
중국어는 억양도 상당히... 어렵던데....
자주 놀러올께욧

안녕하세요 ~ㅎㅎ 어떤걸 보고가셨는지 ㅎㅎ 자주 놀러오세요 저두 놀러갈게영 ㅎㅎ

리우리우리우!

뽕따 번역했어요 ㅋㅋㅋㅋㅋㅋ 뽕따 중국어로 없어서 그냥 쭈쭈빠로

ㅋㅋ아이쿠 정말해주시니닼ㅋ 감사합니당!

우왓~!
1호 드로잉 작품~! 완전 멋져용~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ㅋㅋㅋㅋㅋ 아직 갈길이 머네용 감사합니당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짱짱맨 짱짱짱

드로잉수업 시작하셨군요! 그림귀여운데요. ㅎㅎ

네네네 어제 시작했어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 제가 젤 못그리긴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068.07
ETH 3133.85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