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중국어] 후거편 1 《朗读者第二季》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중국어 공부하는 뽀돌 @bbooaae 입니다.
오늘은 예능으로 중국어를 배워보아요.

KakaoTalk_20180820_151607033.jpg
출처 : 낭독하는 후거 모습 중신망.

朗读者2
🕑 2018.08.20 |중드스터디


CCTV 朗读者2 랑두저 2 책읽어주는 사람2

  • 문화 예능 프로그램으로 초청된 인사들이 인터뷰를 한뒤 자신의 고른 책의 한대목을 낭독하는 프로그램 입니다.

  • 토요일 8시 황금시간대에 방송되는 프로그램입니다.
    첫 출연자 후거가 출연한 부분을 공부해봐용



공부 내용


출처 : 중국 CCTV
유투브 원본 영상

7분 30초 ~ 8분 6초


  • 요건 제가 공부하고 연습한거에요



image.png


KakaoTalk_20180820_152246747.jpg
출처 바아두 백과


월요일입니닷.
위에 사진은 랑두팅이라는 미니 스튜입니닷.
일반인들이 자신의 고백이나 좋아하는
문장을 낭독하게 하는 미니 스튜디오입니다.

랑두저의 인기가 얼마나 대단한지 알 수 있는 대목이죠.

우리나라도 이런 프로그램이 만들어졌으면 하는 바램이에요.

후거에 대해서 말씀드리면
제가 처음으로 알게된 계기는 랑야방이라는 드라마였습니다.

매장소는 독에 중독된 상태로 병약한 몸과 외모가 완전히 변형된채로
누명을 쓰고 몰쌀당한 가족과 동료들을 위해서 차근차근 복수하는
내용입니다.

하지만 그는 큰 사고를 겪은 적이 있어요.
2006년 사극으로 한참 유명해졌을때, 차 사고가 크게 났습니다.
매니저는 사망하고 후거는 살아남았지만 눈근처에 커다란 흉터가 남았죠.

이후 12년전 사고룰 죽은 매니저 이름을 딴 학교도 세웠고 사고 이후 몇년동안은
흉터를 가리는 스타일을 고수하며 자신을 스스로 많이 힘들게 했다고 하네요.

후거의 아픔과 고통을 느끼게 해주는 인터뷰 후
그는 사느냐 죽느냐 그것이 문제로다
셰익스피어의 햄릿을 낭독했습니다.

낭독 부분은..
아마 다음주에 공부할것 같습니다.

그의 목소리, 연기를 좋아하는 팬으로써 정말 잼있게 보았어요.

중국 드라마는 자기 목소리로 연기하는 배우가
제가 보기엔 드물어요

더빙으로 바꾸는 경우가 너무 많거든요

중국이 너무 넓어서 사투리가 많아서 그런지,
후거는 더빙을 안해서 그의 연기를 볼때

좀 더 빠져 드는것 같습니다

再见!。

제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중국어 공부한지는 6개월차입니다.
처음에 일때문에 배웠는데..
재밌더라구요.
앞으로도 쭈욱 꾸준히
공부할 계획입니다.
해석이 틀릴수있으니ㅋㅋ 참고해주세요
혹시나 궁금하시면 물어봐주세요

감사합니다.

종종 들러 주세요.



중국어 유행어 한마디!

9150e4e5gy1fc08m324upj20b40b474h.jpg
출처 : doutula.com

可能 假 ~ 아마도 가짜 뭐를 했나봐. 이런뜻으로

我可能吃了假饭
wǒ kěnéng chīlejiǎfàn
워 커넝 치러지아환
= 배고파

饿
è
으어
= 배고파

난 가짜 밥을 먹었나봐 = 배고프다 라는 뜻입니닷

@joyvancouver 님 플리즈줄 3종세트 감사합니다. @imrahelk 님 구분선 감사합니다.

Layout provided by Steemit Enhancer
Sort:  

Congratulations @bbooaa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and the Veterans on Steemit - The First Community Badge.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옹 2개낭 감사해영

와우 글을 재밌게 잘쓰시네요. 덕분에 중국어 배워야 겠습니다. ㅎ 팔로할게요 자주봐요 @bbooaae

ㅎㅎㅎㅎ 저 이미퐐로퐐로했는디용 ㅎㅎㅎㅎ
넹 자주뵈여

대문사진에 잘생긴 남정네가 있어 나도 모르게 홀린듯 들어왔어요...ㅋㅋㅋㅋㅋㅋ
구분선 이뿌게 써주셔서 감사해욘

ㅎㅎㅎㅎ 이쁘게 만들어주신 덕분이죠
후거 후거 후거 너무 좋아요 ㅎㅎㅎ
랑야방드라마에 나왔던 배우들을 너무좋아합니다.

대단한 배우네요.
죽은 매니저의 이름을 딴 학교도 세우고.
정말 멋진 사람이예요!

넹 트라우마도 극복하고 훌륭한 연기를
보여줘서 너무나도 고마운 배우입니다.
ㅎㅎ

중국어는 성조때문에 어렵다던데..게다가 한문들 ㅠㅠ 6개월이나 공부하시다니 대단합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시길 응원할게요!

병음 영어 알파벳이 없으면 힘듭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자 바보입니다.
ㅎㅎㅎ 응원 감사드려용

중국어 어려워요...ㅋㅋㅋ

ㅎㅎㅎㅎ 언어는 다 어려워용

나 가짜밥 먹엇나봐 배고파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다음에
중국어로 해주세요ㅋㅋㅋㅋ
버스에서 웃다가 쓰러질뻔했어요

웃으라고 그러게 햇어요ㅋㅋㅋㅋ

풉 터졌어요 ㅎㅎㅎㅎ
저녁맛나게드셔영

외국어 하나쯤은 배우고 싶은데 엄두가 안나요..머리가 굳어져서 안외어 질것같아요 ~^^

ㅎㅎㅎ 늙어죽을때까지 공부할겁니다 ㅋㅋㅋ
저...그때쯤이면 잘할수있겠쬬 ㅋㅋ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짱짱맨

배고파 하는 표정이 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 유명한 짤이레요
중국에서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05.72
ETH 3101.08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