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2019 올해의 바람🌈ㅣㅣ🌈소원을 말해봐 릴레이🌈 ㅣ

in #kr5 years ago (edited)


image source: starjuno님 포스팅



안녕하세요 뽀돌입니다.

@starjuno 님 께서 시작하시고~ @fur2002ks님께서 지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소원을 말해봐" 라는 포스팅이 유행했다고 하는데요~ 전 아직 스팀잇 입문반이라 몰랐네요~ 작년에는 재미 있는 이벤트도 많고 스팀잇이 활발했던거 같은데 올해도 북적북적되고 좋은 소식으로 가득한 한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계속 생각해봤는데, 장기적 목표는 있는데 단기적인 목표를 정해 놓고 사는 편이 아니라서요. 뭔가 정하면 게으름 피우는 스타일이라서 ㅋㅋㅋ 생각나는대로 써보겠습니다.

첫번째로는, 스팀잇에서 나눔이나 이벤트를 많이 하고 싶습니다.

현재 실력은 아주 미미하지만 대문을 만들어 드리고 있는 이벤트를 하고 있고요 3월에 종료 예정입니다. 지금은 목공 공방을 알아보고 있는데요, 목공을 배우면서 만드는 제품을 나눠드리고 싶구요, 스팀잇에 재미있는 일을 많이 만들고 싶어요.



두번째로는, 건강, 운동입니다.

운동을 하는 이유는 운동을 하지 않으면 아파서 입니다. 건강할때 운동 하는 해야한다는 것을 뼈저리게 느꼈기 때문에 하루하루가 저에게는 소중합니다 ^^ 매일 매일 눈을 뜰때 마다 아프지 않고 아침을 맞이 할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합니다. 건강이 최고 인거 같습니다. 작년에 스팀잇에서 풋살을 시작해서 너무 행복했어요.풋살 사부님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스팀잇 가족 분들도 건강 꼭 챙기세요.




세번째로는, 외국어 공부

단기적으로 중국 노래방가서 중국 노래를 부르는 것입니다. ㅋㅋ 우리나라에 노래 업데이트가 너무 느려서 연습한 곡을 부를 수가 없네요. 중국 못가봤는데 올해는꼭 가보고싶어요.

장기적으로 여행가면 처음으로 들리는 곳이 박물관인데요 역사 문화를 좋아해서요 ~ 은퇴해서 외국관광객에게 우리문화를 알리는 큐레이터, 문화해설사가 되고 싶어요. 업무로나 개인적으로 외국어 공부가 필요해서요, 재미있기도하구요 요건 나중에 은퇴 계획이긴 한데용 ㅋㅋ 요렇게 3가지 소원을 말해 보아요 ^^




다음으로 올해의 바람을 말씀 해 주실 분은요
바로바로 ~
예비 증인으로 활발 하게 활동하고 계신 @ayogom 님,
목공의 흥미를 불러 일으켜주신 @hodolbak

두분의 소원을 말해주세요? 두분의 소원에 풀봇으로 응원해 드릴께요!

두분도 다음 두분을 지명해 주시고
그 분들 소원에 풀봇으로 응원해 주시면
짭짤하고 재밌게 잘 이어져 나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주노님 글 중]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tutorcho님께서 이 포스팅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리스팀을 해주셨군요~!

건강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은 듯합니다~
올해도 화이팅요~!!^^

넵넵 건강은 항상 잘 챙기시구요 미세먼지 요즘 극성인데
ㅎㅎㅎ 실내 공기청정기 하나 살까합니다!!
써니님도 화이팅하세요!!

뽀돌님 소원 꼭꼭 이루시길 바래요.
건강은 노력하면 될듯싶구요!

감사합니다~^^
비비아나님~자주운동해야하는데
게을러서 잘 안되네용~ ㅎㅎㅎ

올해도 역시 있네요 ^^ 소원을 말해봐 ㅋ

ㅋㅋ 올해 처음해보았습니다~
헉 리스팀까지 해주셨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올해 조선생님 소원도 이뤄지시길 바랄게요!!

잘생긴 뽀돌 누님~ 특색있는 소원을 말해 봐네요.ㅎㅎㅎ
운동 열심히 하시니 꼭 더 건강한 몸 만드실거라 믿고
목공, 대문등 이벤트도 넘 재능이 많아 보여 부러워요~.
3번의 중국 노래방 ㅎㅎㅎ 요기서 좀 뿜었습니다.
소원이시라니 꼭 소원 성취 하시고
포스팅으로 중국노래방 경험담 꼭 올려 주세요~^^

ㅋㅋ 미세먼지가 괴롭혀서 조금 힘들긴하지만
근육돼지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재능이 없는데 제가 잼있어서 하는거라서요 ㅎㅎㅎ
부끄부끄합니당 ㅎㅎ 넹 작년에 캔슬되서 올해는
꼭 갈려구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뽀돌언니 마음이 느껴지는 새해소원!! 그런데 이미 다 너무 잘하고 있는 일 같아서 다 이룰 수 있을 것 같아. 언제나 건강하길 기도할게 지금처럼 운동하면 100세 라이프 문제 없을거야. 특히 은퇴계획이 너무 멋있어. +_+!! 큐레이팅 인기 폭발할 것 같아

ㅋㅋ중국노래방이라니 올해는 꼭 중국노래방가서 최신곡 맘껏 부르고 디튜브로 올라오길 기대해볼게. 다 이루어져라!!

짧고 굵게 살고 싶어 ㅋㅋㅋㅋㅋ 100세까지 바라지 않아.
인생 뭐 있어 그냥 사는거지
중국 노래 맨날 연습하고 있는데 언젠간 부를 수 있겠지.
거래처가 되게 싫어할듯 ㅋㅋㅋㅋ 고마워!!

잘생긴 뽀돌님^^ ㅎㅎ
건강보다 스팀잇에서의 나눔과 이벤트가 첫번째라니... 대단하세요!!
어떤 목공제품이 만들어 질지 기대되는데요^^ 함께 재밌는 스팀잇 만들어 보자구요!
무엇을 하든 건강이 받쳐 줘야겠죠! 한해 건강도 잘 챙기시구요~
원하는 모든 일 모두 이루는 한해가 되시길 열심히 응원할께요~ 아자!!
풀봇 응원받으세요~~ 얍!! ㅋㅋ

ㅋㅋ 넵 잘생긴 뽀돌입니다.
장난끼가 넘치는 그런 사람이라서 그런가봐요 헤헤헤헤 .
이벤트 여신이 되고싶네요 ㅎㅎㅎㅎ
재미있는 프로젝트?에 저를 지명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저의 소원을 응원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장난끼가 넘치셨구나!! ㅎㅎ 주위 사람들 기분좋게 해주시고 아주 좋아요^^
이벤트 여신? 어떤 이벤트가 펼쳐질지 기대해도 되죠? ㅎㅎ

ㅋㅋㅋ 이번 대문 포스팅에 장난끼를 조금 넣어보았습니다. ㅋㅋㅋㅋ
감솨합니다!!

뽀돌형 어디가 스팀잇입문반이란건지..
배테랑의 여유인가봉가??!!!
넘 멋쪄!!!
올해도 기대기대하겠어요~^^**

ㅋㅋㅋㅋ 가입일 기준 햇병아리 ㅋㅋㅋ
올해도 잘 부탁해 투럽마미형~ ㅎㅎㅎ
육아도 스몬도 화이팅!!

공방 이벤트 재밌을 것 같네요.ㅎㅎ 정말 한번 크게 아파보면 건강의 소중함을 절실하게 깨닫는 것 같습니다.^^ 올해 더 건강하시고 중국어도 더 유창해 지시길!!

ㅋㅋ 집에서 좀 멀지만 지상에 있는 목공공방을 찾아 보았어요!!
넵 키위님도 운동 자주하시고 같이 건강해져요~!!
제가 게을러서 참 힘드네요 중국어는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64.16
ETH 3111.33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