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내가 잡은 두번째 상폐 코인 Rise.. 이자라도 받아먹읍시다.

in #kr6 years ago

라이즈 forging에 disabled 써있어서 그런지 이자가 안들어오는데 왜그런걸까요 ㅠ 퍼블릭 델리게이트로 바꾸기까지 했는데..

Sort:  

Forging 은 상관없구요 퍼블릭풀에 보팅 제대로 하셨다면.. 음.. 두가지를 의심해 볼 수 있겠네요.
하나는 지급 주기인데요. 풀에 따라 매일 지급 하기도 하고 일주일에 한번 주는 델리도 있어요
그거 확인해 보시구요.
또하나는 최소 지급 액수인데 델리 중ㅇ에는 최고 몇 라이즈가 누적 되야 지급하기도 해요.
예를 들어 최소 액수 1라이즈인 풀에 보팅한 라이즈가 소액이라 지급되는 이자가 하루에 0.1 이라면 열흘에 한번 지급될 수도 있죠.

rise풀에 보팅했는데 최소지급액수가 안써있어서요..ㅎ 조금 더 기다려봐야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787.81
ETH 2507.96
USDT 1.00
SBD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