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잡은 두번째 상폐 코인 Rise.. 이자라도 받아먹읍시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아마군(@skuld2000) 입니다.

업비트에서 산 코인들 중 상폐라는 쓴 맛을 본 코인이 지금까지 두개가 있었는데요.(ㅠㅠ)
첫번째는 미스테리움(MIST) 그리고 두번째는 라이즈(RISE) 입니다.

rr.png

미스테리움은 사고 나서 다음날 상폐 발표가 되더니 순식간에 폭락해서... 막판 상폐 직전에 폭탄 돌리기 펌핑이 왔을 때 가까스로 -70% 해먹고 팔았었구요..(어흑)
얼마 안가 갑자기 라이즈도 상폐 공지가 나더니 폭락을 거듭하더군요.
그래도 라이즈는 코인이나 서비스 자체는 문제가 없는데 에어드랍 정책 관련해서 비트렉스에서 일방적으로 상폐 시킨거라 곧 다른 거래소를 뚫을 거라고 믿고 있습니다.
매수 금액도 그리 크지는 않지만 두번이나 상폐 되고 폭락하니 빡이 쳐서 손절을 못하겠더라구요.
그래서 업비트에 지갑 이동을 신청해 놨었는데 전송까지 한 일주일은 걸린거 같네요.허허

암튼 다행히 라이즈 월렛에 잘 전송도 되었고 해서 이자율 높은 델리를 찾아 봤습니다.
https://goo.gl/ERMBhG

r2.png

주요 델리들의 이자율을 실시간으로 반영해서 보여줍니다. 캬~
현재 시점에서는 퍼블릭풀 중에는 rise_pool 이 가장 높은 걸로 나오네요.
프라이빗풀이 이자율이 더 높긴 하지만 여긴 아무나 들어갈 수는 없고 해당 델리에게 요청해서 컨펌을 받아야 하기 때문에 시간이 걸립니다.
그에비해 퍼블릭풀은 아무때나 가입하고 탈퇴할 수 있으니 프라이빗풀 가입 허가가 날때까지 우선 rise_pool 에 가입했습니다.

r1.png

월렛에서 ADD DELEGATE 라는 녹색 버튼을 누른 후 원하는 풀의 이름을 쓰면 됩니다.
수수료로 1 rise 가 차감 되고 보팅이 되는걸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근데 라이즈 월렛은 기본적으로 스크린샷이 찍히지 않더군요.
보안을 위해 스크린샷을 찍으면 까맣게 나오도록 설정 되어 있습니다.
뭐지뭐지 하다가 눌러보니...

r0.png

이렇게 application 메뉴에서 스샷 보호 기능을 끌 수 있더군요.
혹시나 필요하신 분은 참고하세요.


이제 어떤 프라이빗풀에 가입하는 게 좋을 지 찾아봐야 겠습니다.
이자율도 중요하지만 혹시 모르니 원활한 질의나 소통을 위해 한국 델리가 좋을 것 같아요.
혹시 추천 해 주실 프라이빗풀이 있으시면 댓글로 부탁 드릴께요^^

혹시나 라이즈 코인을 구입해서 월렛에 옮겨 두신 분들은 꼭 보팅해서 이자 받으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상장폐지코인도 있다니 정말 주식시장구조랑 비슷한 점이 많군요.

네. 사실상 코인 거래소가 주식 시장을 따라서 만든거라 대부분 비슷하죠.
다만 주식 보다 100 만배쯤 위험하고 재밌다는 거...ㅋㅋㅋ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이란 말이 가장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상폐란것도있구나....배우고갑니다^^ㅎ

어흑.. 코인의 세계는 매우 위험 합니다.ㅠㅠ

오!! 이렇게 비교가 가능하군요!! 신기해라.

라이즈. 저도 있거든요 ㅠㅠ

오.. 기린님도 라이즈 보유 중이시군요.
풀에 보팅하고 계시죠? ㅎㅎ

아이고 상장폐지 코인을 2개씩이나...
손실액이 크시겠어요

다른코인으로 대박나시길!!

어흑... 똥손이 어디 가나요.
그나마 이 두개는 투자금이 그리 크지 않아서 다행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snow-airline 님이 요다풀 이십니다 ㅋㅋㅋ

아!! 그러고보니 눈기장님이 계셨군요.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라이즈 홀더입니다. 스팀잇에 라이즈 델리분들이 몇분계십니다. 제가 보팅중인 @snow-airline님꼐 보팅 가능하실거에요.

오오 홀더 분이시군요! 반갑습니다~ㅎㅎ
요다풀 이시라고 들었는데...얼른 찾아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오빡쳐_msh6327.gif

두번씩이나...에궁~ 저는 비트렉스에서 BTS 상폐되는 바람에 손실이 컸었다는... 그때 5비트 이상 구매를 했...ㅠㅠ
프라이빗풀은 아무것도 몰라서...다른분께 패스^^
라이즈 상장하러 가즈아^^

헉.. 5비트!!!
저도 기억 나네요. 예전에 투자했던 적이 있어서 방탄소년단 상폐 소식에 깜놀했었는데.. 저에게도...흑흑
라이즈 바이낸스 상장 가즈아~~~!!!!

저때 65%가량 손실을 봤죠! 흑흑 복구하느라 죽는줄 알았네요~ ㅋㅋㅋㅋ
바이낸스 상장 가즈아~ ^^

제가 모르는 부분들이 너무 많은.ㅎ
아무튼 성투하시길 바래봅니다!

코인판은 참 새로운게 너무 많아서 공부할 것도 무궁무진 한 거 같아요.
어흑.. 감사합니다!

지인이크게물린라이즈..마음이아프더군요 ㅠㅠ 좋은 델리만나시길 바라겠습니다..

여럿 물렸죠.ㅠㅠ
워낙 멀쩡하게 잘 개발하던 코인인데 갑자기 상폐가 되어 버려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787.81
ETH 2507.96
USDT 1.00
SBD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