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역폭___스팀파워___😚

in #kr7 years ago

7일전쯤 부터 일것이다!!
나의 에너자이신 이웃분들의 포팅을
섭렵하고 보팅 꾹 하는데 보팅 파워로
찍혀지는 숫자가 0.04 헉...😡하게 되었다.!!!
아~왜 이러지!!!!항시 높은 숫자로만 뽀팅하던 나이기에 0도 이해를 못하는 상황????
적잖게 놀래고 !!!
대역폭 대역폭!!! 뉴비분들이 올리는 글에서
봐왔지만 사실
그 대역폭의 진실을 몰랐던 나이기에
스팀파워는 +×왕 무지함 으로 여지껏 스팀에서
'얘'내가 아는건 뭐니''
황당하기도 하고 이제부턴 어떻게 스팀을
해야할까,.!!
고민하게 되었다.^^
물론 오늘도 나의 파워는 자리깔고 회복중이다!!!
이웃님들의 올라온 포스팅을 눈팅하느라
나름 힘들다!!
왜!!!금단증세!!!!??
눌러야 제맛인데..!!!
이웃님들 저같이 무대포로 스파 남발하지
마시고 하루에 한번씩이라 본인 대역폭,
스팀파워 미리 확인하시어
쓰임새 충만한 계획된 스팀파워로
가즈앙___~앙
2018.03.09 bbanaNSC20180309_120040.jpg

Sort:  

보팅파워... 아직 무슨개념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ㅠㅠ 저에게는 보팅파워란게 언제 생길런지 하염없이 기다리는 중입니다아 ㅋㅋㅋㅋ

누르면 기약없이 뱅글뱅글 하는 날이 있지요.
그러다 업보팅이 안 되는 일이
쿡 누르는 맛
낚시꾼들의 손맛이 그럴까요?

갈비는 뜯어야 제맛이듯!!!
뽀띵은 눌러야 재미나죵..!!!ㅎ

아...jjy님
저는 기약없이 빙빙 도는게
인터넷이 느려서인가 했어요
그게 아니었군요
제 파워도 바닥...
회복도 느리고요ㅠ

눌러야 제맛이죠 !^^
근데 오늘은 좀 버벅거려서 짜증 좀 나네요. ㅋㅌ

그초..!!
저 또한 빙글빙글 할때
''뭐여 인내력 테스트 하는거야''
속으로만 C 한답니다.^^

대역폭이 뭔지도 모르는
더 무식한 1인 여기 있음

언니 미투용~
무식이 넘 용감해용~^^

대역폭때문에 고생하시는 분이 정말 많은데... 그걸 압둘라님께서 치유해주고 계시더라구요!ㅎㅎ
저는 이제 보팅파워가 빵빵해도 슬프네요...ㅠㅠ

어머..머 뭐다용!!!
파워 빵빵 하실때 이웃님들 뽀팅 많이 해주고
지금 나같이 눈팅 해보셔야
마음 알겠지요..!!!

ㅋㅋㅋ맞아요 막 이웃님들 막 보팅 빵빵하게 해주다가
지금 서민이 된 심정 홍열님도 알아야 해영

ㅋㅋㅋ무쓸모 된 1인..ㅋㅋㅋㅋ(농담)

ㅎㅎ 아낌없이 보팅 주시느라 보팅파워가 67까지 떨어지셨네요 ㅎㅎ
저도 예전에 50까지 떨어지고 그랬는데 요즘엔 80~90에서 유지하려고 노력하고있어요.. 근데 이게 노력하려면 게이지를 줄여야하고 ㅠㅠㅠ 그러다보니 현질욕심이 생기는 것 같아요 ㅎㅎ

보팅파워는 알겠는데~~ 대역폭은 아직도 잘 모르겠다는...
빠나님은 대역폭 100%인거 아니예요??
이제 다 채우신건가??

저도 그런줄 알았답니다..!!
대역폭만 회복되면 된다 생각했는데
파워업도 같이 기사회생 100으로
해야 된다네요..!!

이 사이트는어디인가여? 제 대역폭을보고싶네여 ㅋㅋ

위에 제꺼 보면 알수 있는데여..!!^^

www.steemd.com/@realgr 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저도 저번에 보팅난사를 해서 이틀동안 채우느라 부들부들 ...
보팅대신 행복보팅을 받아갑니다 ㅎㅎ

아시네요..!!이맘~
이젠 더 구체적으로 파워업 할려
현질할라 그러고 있답니다!!!

와 대역폭은 100% 인데 스팀파워는 충전하셔야겠는데요?? 풀로 채우시려면 이틀은 걸리지 않을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348.76
ETH 2644.95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