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그라미의 자정 일기 - 동그라미와 함께하는 사진 여행

in #kr3 years ago (edited)

베이 브리지 일출

IMG_20151108_064749.jpg

샌프란시스코의 일출 사진을 못 올린 것이 아쉬워서 오래전 베이 브리지에서 본 일출 사진을 올려 본다. 이사한 지 벌써 오래라 이제 다시는 저곳에서 일출을 볼 수 없을 거라는 생각과 함께…

저 사진을 찍을 때 나는 직장이 없었는데, 그때의 압박감은 정말 상당했다. 그리고 그 스트레스를 조금이라도 이겨 보겠다고 꼭두새벽부터 일어나 명상으로 하루를 시작했었다. 그렇게 일찍 일어나다 보니 일출 사진도 찍고, 아침 운동도 하고 …
새벽 시간을 정말 좋아하는데도 불구하고 직장에 다시 출근하면서 언제 내가 새벽 4시에 일어났었더냐? 하며 자연스럽게 다시 예전의 기상 시간을 가지게 되었다. 동부로 이사를 하면 다시 한번 아침형 인간으로 되어 볼까 하는 생각도 해보게 된다. 아닌가.. 동부는 여기보다 3시간이 더 빠르니까 힘들 수도…

'남는 건 사진뿐이다.' 라는 말을 참 자주 들었음에도 나는 사진 찍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았다. 카메라만 들이대면 피하고 숨고… 지금도 물론 나를 찍는 건 피한다. 그런 나는 인물 사진이든 풍경 사진이든 잘 찍지도 않았다. 오히려 다른 사람이 찍은 사진을 보는 것을 좋아했다. 언제부터인가… 내 기억이 흐려지면서(?) 왜 사진을 찍는지 조금 알 것 같다. 시간이 흐르면 흐를수록 언젠가 기억은 왜곡되고, 남아 있는 건 결국 그때 찍은 사진 이라는 것을…

Sort:  

start success go! go! go!

헐~ 새벽4시에 어떻게 일어나요? ㅎㅎ
저도 사진찍는것 정말 싫어하는데... 제 사진이 거의 없다는...ㅎㅎ
나중에 후회될지도...

ㅎㅎㅎㅎㅎㅎ독거님 ^^ 대신 일찍 잤어요. :) 일찍자고 일찍 일어나는 ...
ㅎㅎ 독거님도 사진찍는거 정말 싫어 하시는 군요. ㅎㅎ 지금부터라도 피하지 마시고 찍어 보시는 건 어떨까요? ㅎㅎ (저도 사실 아직도 카메라는 피하고 있습니다만...ㅎㅎㅎ) 편안한 밤 되세요~ 내일은 더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베이 브릿지 해변의 일출을 보고 있자니~~~
심장이 두근 거리는 군요^^
경이롭습니다~~~

앗! 맘에 드셨다니 아주 좋네요. 감사합니다~^^
저도 사실 저 풍경을 보고 경이로와서 한참을 서 있었습니다.ㅋㅋ 자리를 떠 날 수가 없겠더라고요. ㅎㅎ
불목 ^^;; 잘 보내셨기를 바라며 편안한 밤 되세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

으히히히 비타이님이 응원해 주신다니 감사감사 합니다~^^ 완전 씬나는 군요~^^;;
행복한 금요일!! 되시길 바랄께용~

우와 이건 사진사이트에 팔아도 되겠는데요?
너무 멋진 일출사진입니다.

남는 건 사진뿐이다.' 라는 말을 참 자주 들었음에도 나는 사진 찍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았다. 카메라만 들이대면 피하고 숨고…

저도 한때 이랬지만 지금은 피하진 않습니다 ㅎㅎ
결국 남는건 사진뿐이고,
사진찍을때마다 항상 지금이 가장 젊은날이다
라는 생각을 하게되네요

멋지다고 해주시니 감사합니다.
ㅎㅎㅎ 맞아요. 이제는 지금이 가장 젊은 날이다 그러면서 그냥 찍게 되는 ㅋㅋ 그리고는 사진 보고 살짝 후회(?) 하기도 하는 ㅋㅋ 사진도 많이 찍혀본 사람이 잘 나오는 거라고 괜한 위로도 해보고 그러네요. ㅎㅎ
오늘도 행복하고 즐거운 금요일!!! 되시기를 바랍니다.

남에게 보여줄 일이 없으면 사진을 안 찍게 되는데, 지나고보니 남이 아니라 미래의 나에게 남기는 거더라구요.

잘 보셨네요. 결국 사진은 바로 자기 자신을 위해 찍고 찍히는 ^^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그런데 결국 제 사진은 없고 고양이 사진 밖에 없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역시 일찍 일어 나는 새가 ... 취직하는 거네요 ㅎ

저도 애들 사진 보며 잘 찍어뒀다고 생각해요 , 종종~

즐거운 주말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ㅎㅎㅎㅎ @garamee21 님 안녕하세요? 전 어릴때 사진이 별로 없어서 지금은 너무 아쉬운 마음도 들면서 부모님 생각에 저릿저릿 하기도하고 그렇더라고요.
아마 아이들이 크면 어릴때 사진 보면서 감사히 생각할 거 같아요. 좋은 추억 많이 만드시고 행복한 주말 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i~ baramsori!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2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이벤트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ldsklee 님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편안하시고 즐거운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

바람소리님 포스팅이 안올라오네요 무슨일 있나요?

앗! @yonggyu01 님 감사합니다. 요즘 잠을 못 자서 ㅠㅠ 포스팅을 못 올렸어요. ㅠㅠ 걱정해 주시고 ㅠㅠ 감사해요. ^^

남아있는 사진이 없다는건 아쉬움이 큽니다 ㅠㅠ

어느 순간 그렇게 아쉬울 수가 없더라고요. 감사합니다. 좋은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랄께요. 아. 이제는 덜 아프신 거지요? ^^ 고생 하셨어요. 백신도 잘 맞으셨으니 이제 잘 드시고 건강하시길 바랄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795.57
ETH 2581.60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