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그라미의 자정 일기

in #kr3 years ago (edited)

KakaoTalk_Photo_2021-08-04-13-35-12.jpeg

기다린 끝에 탄 비행기는 역시 사람을 꽉 꽉 채운 채 날아 무사히 목적지에 도착했다.
문을 열고 나가자마자 더운 공기가 나를 덮었다. 습한 물기가 피곤함이 덕지덕지 붙은 나의 몸에 쩍쩍 달라붙어 한 발 한 발 떼기가 그저 더 무겁게만 느껴졌다. 우버를 타고 호텔에 도착은 했으나 잘 수는 없었다. 회사에 이메일을 보내야 했고, 집을 보러 가려고 한 곳들과의 약속을 소화해야 하니까. 그래도 잠시만 쉬자. 그렇게 아주 잠시 눈을 감았다가 뜬 뒤에 집을 보러 가기로 했다. 다행히도 처음 보는 집은 호텔에서 가까웠기에 별 어려움이 없을 거로 생각했다. 그래. 언제나 예상과 빗나가지. 그래야 맞지. 내가 가려는 곳은 아파트인데 호텔 근처에 있는 것은 사무실 임대란다. 아파트도 근처에 있다고 알려줬는데 설명해준 사람 왼쪽이 나의 오른쪽인 거지. 결국, 뜨거운 더위에 엄청나게 헤매고 있는데 전화는 왜 또 안 받고… 나는 완전 힘든데... 몸이 녹아 아트팔트 안으로 들어가는 거 같았다. 그나저나 여기 날씨 완전 한국 여름이다. 습하고 덥고 후덥지근하고. 마치 찜통에서 나를 찌고 있는 거 같다. 하늘은 뚜껑이요. 땅은 냄비 바닥. 땅에서도 열기가 올라오고 하늘에서도 열이 내려오고… 하늘과 땅 그 사이에서 나는 제대로 쪄지고 있다. 땀 뻘뻘 흘리며… 날씨만 보면 한국에 있는 줄 알겠다.

어떻든 겨우 전화가 되어 찾아 들어갔는데 아이고! 아이디 카드를 안 가져왔다. 아이디 있어야 한다는 설명 없었다고 그런 걸 미리 안 알려주면 어떻게 하냐고! 결국, 다시 호텔로 와서 아이디 가지고 가서 겨우 집 하나 봤다. 에고.. 비행기 때문에 꼬인 스케쥴 여파가 너무 크다. 여유롭게 보고 싶은 거 다 보려고 했더니... 여유는 고사하고 보려는 거 다 볼 수도 없겠다. 결국, 필터링이 필요해졌다. 다시 우선순위를 정해야 할 듯하다.

Sort:  

아니 무슨 어디 플로리다라도 다녀오셨나여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러게나 말입니다. ^^

에구,... 어제도 그렇고 엄청 고생중이시네요 ㄷㄷㄷㄷㄷ

역시 이사를 하면 사람이 성장한다는게 괜하게 나온말이 아닌듯 합니다.

꼭 좋은집 잡으시길 ㅠ

그런가 봐여. ㅠㅠ 진심 이사를 하면 성장을 하는지 ㅠㅠ
이것저것 봐야 할 것이 많네요...
감사합니다 용규님 🙏

고생 많으시네요. 빨리 집 구하시길... 화이팅입니다.

비타이님 감사합니다. 얼른 좋은 집 나오길 🙏

하늘은 뚜껑이요. 땅은 냄비 바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문장에서 얼마나 더웠을지 실감이 가네요!
고생하셨어요~

ㅎㅎㅎㅎㅎㅎㅎ 독거님 ^^
집 구하는게 쉽지가 않네요 ㅎㅎ

고생 많으시네요. ~.~
집 보러 다니는 게 쉬운 일은 아니라.. 금세 맘에 쏙 드시는 집 나타났으면 좋겠습니다!

렌트집 구하는 것도 이리 힘든데 마쉘린님은 어떻게 해외에서 집까지 사셨어요. 대단하시다는...
금세 잘 나왔으면 좋겠어요 🙏

저는 처음 보는 집이 가장 좋은 집입니다 ㅋㅋㅋ
미 동부가 덥군요...대서양을 접해서 난류가 올라오나유???
영국이 위도가 높은데도 난류때문에 덥고 스모그도 많다던데...

첫인상이 중요하겠어요 ㅎㅎ ^^
저도 동부가 처음이라 이렇게 더울줄은 예상을 못 했습니다.ㅎ^^

넘 힘들게 집 보셔서 제가 다 속상해요.
그래도 어렵게 어렵게 보시게 되었으니 좋은 집 잡으실 수 있을꺼에요.
응원합니다. 바람소리님!!!!!

레나님! 감사합니다.

더운데 완전 고생이시네요.

시원한 것 한 잔 하시고. 숨부터 돌리세요~~^^

멋진 하루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 멋진 하루 되도록 노력해 볼께용~

Hi~ baramsori!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30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27.11
ETH 2400.7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