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그라미의 자정 일기

in #kr3 years ago

KakaoTalk_Photo_2021-07-23-13-28-49.jpeg

이사하려는 곳 방이 나왔다. 앗싸!! 비디오 투어 바로 예약했다. 미팅 다잡아 놓고 연락이 없다. 30분 지나서 이메일이 왔다. 인터넷이 안 돼서 비디오 투어 못 했다고. 설마 LTE도 안되는 곳인 거야? 방 봐야 하는데! 못 살아도 1년을 살아야 한단 말이야! 벌레 나오고 이러면 어쩌라고! 에잇! 기분이 찜찜해서 사진이라도 보내 달라고 했다. 오마이 갓! 나는 지금 무엇을 보고 있는 건가 너무 놀라 멍~ 웹사이트에 올라온 것은 전부 새빨간 거짓말이란 것인가? 다른 집은 괜찮은 건가? 하여튼 왜 인터넷이 안 된다고 했는지 짐작이 되었다. 엄청 오래된 집인 듯 보였다. 여기는 의외로 100년 넘은 집들 아주 많다. 물론 지금 사는 곳도 그렇고… 어떻든 사진 요청 하길 잘했다. 그냥 계약한다고 했으면 큰일 날 뻔 …

이번 주는 너무 무겁다. 계속 이어지는 수면 부족으로 머리가 쪼개질 거 같다. 사고 이후 생긴 편두통 하나만으로도 괴로운데 이명이 더 해지고 요즘은 수면 부족까지 얹히면 어쩌라는 건지. 무슨 일이 있어도 오늘은 잠을 자자.

Sort:  

오~~~
바다가 꼭 우리나라 서해바다 같아요^^
이명과 편두통과의 동행 ...
충분한 수면을 취하시기 바랍니다^^

동해 양양이에요. 오래전에 갔었는데 그리워서 보다가 그냥 올렸어요 ㅎㅎ

에구... 집 구하기가 꽤 어렵네요...ㅜ

그러게 말이에요. ㅠㅠ
다시 잘 찾아 봐야지요 뭐ㅠㅠ
감사합니다.

비디오 투어? 직접 가볼수 없으니 이런 방법을 이용하는건가요? 신기하네요~ ㅎㅎ
웹사이트에 올라온건 낚시용이죠... 어딜가나 똑같은듯!

그러게요.ㅠㅠ 낚시용 인걸 모르고 그냥 계약할 뻔 ㅋㅋ
다시 잘 봐야 겠어요.ㅠㅠ

저도 가끔 밤에 잠이 안 들 때 보면, 보통 뭔가 업무나 다른 잡 생각이 머릿속에 가득하더라구요. 그래서, 언제 부터 인가 아이패드에 만화책을 담아서 보고 있어요. 만화책을 보다가 보면 잡생각이 없어지면서 살짝 졸리고 그 때 잠을 청하면 그래도 잠이 잘 들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는 만화책 보다가 밤 샐거 같은데요 ㅋㅋ
재미 없는 만화책을 담아야 겠어요. 한번 해볼께요. :)
감사합니다.

그럴 거 같은 데, 잠을 방해하는 생각으로 부터 벗어나면 잠을 자게 되더라구요. 너무 스피디한 내용 보다 잔잔한 내용이면 좋아요. 일단 한 번 해 보세요. ^^

안녕하세요 baramsori님

랜덤 보팅 당첨 되셨어요!!

보팅하고 갈께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Turtle-lv1.gif

인터넷이 안되는 집이라니 상상도 되지 않네요 ㅠㅠ
앞으로 푹 주무시고 좋은 집 구하실 수 있길 바랍니다.

인터넷이 안돼는 집이 있다는 생각에 저도 너무 놀랬어요 ㅋ
감사합니다. ^^
즐거운 일요일 되세요~

푹 주무시고 나면 멋진 집이 떡~~!!!

편안한 밤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

你好鸭,baramsori!

@garamee21给您叫了一份外卖!

高端大气巧克力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보팅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용~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747.71
ETH 2543.33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