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그라미의 자정 일기: 달팽이

in #kr3 years ago (edited)

오래전 너무너무 키우고 싶었던 율마를 데려왔는데 그 속에서 달팽이가 같이 따라왔었다.
처음엔 엄청나게 작아서 도저히 달팽이라고는 생각할 수 없었다. 그렇게 무심히 지나다가 보니 달팽이가 되어 있더라는… 남들은 고양이 아니면 강아지를 키우는데.. 아.. 애완용 돼지를 키우는 사람도 있는데… 달팽이는 흔하지 모. 집 마당에 다 있으니까 ^^ 어떻든 공원에 놓아주지 못하고 아직 이렇게 키우고 있다. 어릴 땐 엄청 작았는데 지금도 작은데 더 커지지 않는 걸 보면 저 크기가 다 큰 건가? 처음엔 색도 너무 진하고 좀 징그러웠는데 계속 보니 또 귀엽다. 희한하게도, 달팽이 기어 다니는 거 보고 있으면 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보고 있게 된다.

여긴 지금이 금요일 밤이다. 꼬기 먹겠다고 가위로 싹둑싹둑 쒼나게~ 자르다가 손가락 살을 잘라버렸다. ㅠㅠ 피가 뚝뚝 ㅠㅠ 눈물 찔끔 ㅠㅠ 피의 금요일
지난주에는 오븐에 데이더니 이번 주에는 가위에 손가락 살을 자르다니...조심해야겠다.
아… 와인 급! 당기는데 하필 오늘 백신을… 에잇! 다음 주를 기다려!

1차 백신은 무사히 마치고 2차 백신 예약까지 끝냈다. 오늘 밤부터 내일 많이 아플 거라고 진통제 먹으라고 하던데.. 아직은 뭐 견딜 만하다.

Sort:  

start success go! go! go!

에구...피의 금요일이시군요~~~
상처가 빨리 아무시길 바랍니다~~~
행복한 꿈 꾸시길^^

ㅎㅎ 그르게요^^
너무 덜렁대다 보니 손가락이 성할 날이 없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yh70님도 숙취따위(?) 말끔히 흐르는 하루 되세요 ^^

백신 1차를 맞았군요. 저는 아스트라제네카 1차 접종을 마쳤는데 접종 다음날 얼마나 피곤하던지~~~.

@luciferjin님 안녕하세요?
아... 많이 피곤하셨었군요. 힘드셨겠어요. 지금은 완전히 괜찮으신거죠?
빨리 회복하시고 건강 하시기를 바랍니다. 즐겁고 행복한 주말 되세요 ^^

아이구~ 조심 하세요.. 백신 후유증도 잘 이겨 내시구요..

ㅎㅎㅎㅎㅎㅎㅎㅎ방금 @yonggyu01님 포스팅에 비타님 땅이야기 댓글달고 왔는데 여기 왔다가셨네요. ^^
네^^ 조심하겠습니다. 후유증도 잘 이겨낼께요^^ 감사합니다~@bitai님도 좋은 주말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다음부터 꼭 집게 쓰시는 걸로...

아... 그러게 말입니다. 인간은 연장을 쓰는 동물이거늘ㅠㅠ

잘 키우시네요. 쉽게 죽던데 ...

뭐든 관심을 가져 줘여 하나봐요.

편안한 날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아... 새끼 달팽이는 금방또 죽더라고요. ㅠㅠ새끼 달팽이가 생겨나서 정말 기겁하고 놀랐던 기억이 ㅋㅋ 저 달팽이는 거의 일년을 저와 함께 있네요. 저도 감탄 하는 중이에요. ^^@garamee21님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편안하시고 행복한 주말 되시기를 바랍니다.

你好鸭,baramsori!

@garamee21给您叫了一份外卖!

南瓜糕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으어~~ 요즘 달팽이 키우는게 유행인가봅니다 ㅎㅎ
어제 다른분도 애기 주먹만한 달팽이를 키우시던데
저는 달팽이 보면 삶은 소라가 생각나네요
맛있게 먹었었는데

금요일에 다치시다니 ㅠ
주말에 좋은일이 생길거에요
확실히 시간차가 느껴지네요 ㅎㅎㅎ
벌써 일요일이라 ㅠㅠ 우울합니다

오잉^^ 늦게까지 안 주무셨네요. ^^ 삶은소리 ㅠㅠ 아니 저 귀여운 아이를 먹... ㅎㅎㅎㅎ
주먹만한 달팽이라 ㅋㅋ 궁금하네요. ㅎㅎ
그러게요. 13시간 미국이 느리네요. 전 아직도 항상 이게 헤갈려요. ㅠㅠ 그래도 늘 주말은 너무 빨리 지나가요.ㅠㅠ
@yonggyu01님~ 두 배로 더 행복하게 즐거운 일요일을 보내시길 바랄께요.
감사합니다~

이벤트 당첨으로 100%보팅 하고 갑니다.

@ldsklee 님 안녕하세요. 방문해 주시고 보팅까지 감사합니다.
행복하시고 즐거운 휴일 되시길 바랄께요. ^^

헿 기여운거바

@e73062300 님 안녕하세요?
귀엽죠? ^^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094.36
ETH 2436.39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