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줄 요약] 그것이 알고 싶다-'비트코인'편

in #kr7 years ago

0.jpg

  1. 블록체인이 뭔지는 1도 안 나왔다.
  2. 기술 이야기가 안 나오니까 운 좋아 돈 번 사람, 운 나빠 돈 잃은 사람 그리고 사기꾼만 등장하는 것처럼 포장됐다.
  3. 그알의 스탠스와 암호화폐에 대한 이해도가 국내 평균이라고 본다면, 여전히 이곳은 기회의 땅이다.

결론

  • 혹시나 했지만 역시나 줍줍 타이밍은 오지 않았다.(오히려 오르는 듯ㅠㅡㅠ)

명장면

  • 대학생 3명 데려다가 일주일간 단타치게 해봄. 그런데 그 일주일 기간에 정부가 규제 발표함. 그런데도 300만원 시작해서 315만원으로 끝.
  • 그알 피디가 인터뷰한 사람 자산이 2시간 만에 30억이 늠. 그때 피디 표정이 명장면.(나 왜 살지 그런 표정ㅋㅋㅋ)
  • 로저 버가 그알이랑 인터뷰하고 선물로 100불 쏨.ㅋㅋㅋㅋㅋ(대놓고 비캐 광고)
    1.jpg
    2.jpg
    3.jpg
Sort:  

뭐 기대도 안했지만ㅋㅋㅋ 근데 시장은 예상회로 펌핑됏네요ㅋㅋ

그러게요. 좀 내려주면 더 주우려고 했는데 실패!ㅋ

This post has received a 0.99 % upvote from @upmyvote thanks to: @banjjakism. Send at least 1 SBD to @upmyvote with a post link in the memo field to promote a post! Sorry, we can't upvote comments.

ㅋㅋ 오늘 본방사수한 1인으로써 제가 코인을 몰랐다면 이 방송보고 바로 거래소 가입했을거같더라구요 ㅋㅋ 애시당초 방송 시작부터 블록체인 기술에 관해서 얘기할려고 만든 방송이 아니라고 단정짓고 시작하더라구요 ㅋㅋ

블록체인이 사실 제일 중요한 건데 말이죠.ㅠㅠ

ㅋㅋㅋㅋ정말 예능이였네요!

모두가 예능을 하는 동안 어서 저희는 코인을 주워야지요.ㅋ

This post has received a 2.62% upvote from @lovejuice thanks to @banjjakism. They love you, so does Aggroed. Please be sure to vote for Witnesses at https://steemit.com/~witnesses.

오늘 그알은 예능이었다는....

재방 봐야겠어요! 마지막 장면 대박이네요 ㅋ 선물로 바로 쏨! 저것이 핵심 아닌가요?ㅋ 멋지다!ㅋ 팔로우 하고 가겠슴다!

ㅋㅋㅋ 그렇죠. 너네 못 믿어? 100불 받아랏~!

기술적인 얘기가 하나도 안 나왔다니 좀 실망이네요..

그게 지금의 인식 수준이라고 보면 되겠죠.ㅎㅎ

전 그알 호재라고 생각했습니다. ㅋㅋㅋ

저도 그렇게 생각했는데 혹시나 줍줍 타이밍 한 번 주나 했죠.ㅋ
자고 일어났더니 다 올랐네요.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9431.63
ETH 2320.14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