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티밋에서 꼭 코인을 버는게 1번이 되야하나요?

in #kr7 years ago

흠.. 그런 글도 있을 수 있겠죠. 전 못 봤거나 혹 봤어도 무시했을 것 같네요.
왜냐면 스팀잇엔 정답이 없거든요. 하고 싶은 대로 하면 됩니다. ㅎㅎ

돈 많이 벌고 싶은 사람은 그런 글(?)만 쓰면 되고 아니라면 내가 하고픈 이야기를 하면 되죠. 그러면서 돈도 벌면 더 좋은 거고요. ^^

Sort:  

맞습니다! 내가 하고픈 이야기 하다가 돈도 벌면 더 좋은거지요ㅎ
그냥 괜시리 그런 글들이 보이니 마음이 불편해서 한번 끄적여봤는데
많은 분들이 공감해주시니 감사하면서 역시 스티밋은 공감과 소통의 SNS구나 하고 느끼게 되네요

이런 사람도 있고 저런 사람도 있는 거죠~ 적당히 무시하고 살아야 속편합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750.78
ETH 2444.79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