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는 방송에서 무엇을 욕망하는가

in #kr6 years ago

잘 읽었습니다. 투자도 좋지만 유튜브라는 매체의 특성상 사실 엄청 고품질일 필요까진 없습니다. 당장은 시행착오 과정으로 여기시고 하나하나 고쳐가는 게 좋지 않을까 싶네요. ^^

토론 프로그램이라면 카메라 앵글을 고정시켜 놓고 찍으면 되기 때문에 그런 부분에서 도와줄 수 있는 사람 한 명만 있어도 큰 비용 절감이 가능할 거로 봅니다. 물론 방송이라는 게 하나하나 욕심부리다 보면 비용이 어마어마하게 추가되긴 하지만요 ㅠㅠ

Sort:  

ㅎㅎㅎ 시행착오 없이 뭘 갈 수 있다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제가 컴퓨터를 하이마트에서 살 수준으로 기계치고 디카 한 번 사본 적이 없어서 너무 기초적인 것도 모르긴 했더군요 ㅎㅎ

그래도 본방은 최선을 다해 찍어볼 생각입니다. 관심 및 격려 부탁 드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59518.70
ETH 2604.65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