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왜 그들은 우리를 속이는가? - 영화 <공작>

in #kr6 years ago

비지니스적이되 가장 인간적이며

정치와 비지니스라...

와아.. 통찰력이 장난 아니시네요.

저는 이야기가 주는 재미에 빠져 전체를 놓쳤는데, 굉장히 흥미로운 시각입니다. 이를 통해 이끌어내신 결론에도 크게 동의하고요.

어설픈 신념보다 무서운 건 없으니까요.

아, 그리고 설마설마했는데 북한 배경이 CG였군요. ㄷㄷ 말씀하신 대로 디테일을 잘 챙겨서 보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ㅎ

Sort:  

하나의 설일 뿐이죠 ㅎㅎㅎ 어떻게 보면 다소 무리수일 수 있는 그 결론에 동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그게 cg인걸 알고 후덜덜이었습니다 ㅋㅋㅋ

해석하는 재미가 있는 영화가 좋은 영화죠!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8916.78
ETH 3733.42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