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일지] 애픽스 ICO 종료와 레퍼럴 보상 나눔 안내

in #kr6 years ago

02.png

애픽스 ICO가 끝났습니다. 바로 포스팅했어야 했는데 조금 늦었네요.

총 420만 달러가 모였습니다.

이제 SMT 개발 과정을 기다리며 애픽스팀이 열심히 홍보 잘 하길 기대하면 되겠습니다. ^^

애픽스 홈페이지 로드맵에 따르면 애픽스 앱이 공식 런칭되는 시기는 올해 하반기가 될 테니 조급할 필욘 없겠죠. 물론 상반기에 테스트 버전의 앱은 런칭될 예정입니다.

저는 딱 100 스팀달러(SBD)를 넣었습니다. 라운드 C와 D에 나눠서 들어갔고 총 받은 개수는 1828개 정도 됩니다.

결과적으로는 라운드 D 막바지에 들어가신 분들이 승자가 된 모양샙니다. 일찍 들어가서 받게 되는 보너스보다 스팀달러의 상승폭이 더 컸거든요. ^^;

참, 저는 여기에 추가로 바운티 보상을 받게 될 겁니다. 바운티 보상이 얼마나 들어올지는 아직 모르겠네요. 스테이크는 1800개가 넘게 쌓여 있습니다만, 바운티 보상은 바운티용으로 할당된 애픽스 토큰(XAP)을 스테이크 개수로 나눠주는 식이거든요.

01.png

레퍼럴 보상 나눔 안내입니다.


약속드린 대로 제가 받은 토큰(XAP)의 반을 돌려드릴 계획인데요.

문제는 현재 밸런스 창에 뜨는 내역만으로는 누가 ICO에 참여해서 받게 된 토큰인지 명확히 나오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레퍼럴 보상이 그때그때 들어오는 게 아니라 한 번에 모여서 일괄처리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제 추천링크로 ICO에 참여하신 분들 중에 1000 XAP 이상을 구매하신 분들에겐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토큰을 돌려드리려고 합니다.

제 메일([email protected])로 다음의 내용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1. 애픽스 가입 이메일
  2. 애픽스 ICO 밸런스창 캡처 파일(애픽스 토큰 수량이 나오면 됩니다.)
  3. XAP를 받을 ERC20 지갑 주소


조금 귀찮으시겠지만, 확인을 해야 해서 어쩔 수 없네요. ㅠㅠ

이 내용은 토큰 전송이 가능해지는 시점에 다시 한번 올리겠습니다.

현재 제게 레퍼럴 관련 자료를 주신 분은 2명입니다.

오늘의 나를 기록합니다.png

Sort:  

신입이라 무슨 말씀을 하는지 모르겠으나
하다보면 저도 최소한 이해할 수 있는 날이 오겠쥬?
좀 어렵네요. 용어들이...ㅎㅎ

'애픽스'란 쉽게 말해 휴대폰용 '인스타그램' 이라고 보시면 되구요.
기업이 주식을 공개 하듯이 '애픽스'의 공개를 위해
자금 조달을 받고 있는 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초기에 들어가면 위험성은 크지만
수익도 크기에 용기를 내어 투자하는 것이지요.ㅎ
그리고 래퍼럴은 '추천인'을 말하고
바운티는 '홍보 보상금,장려금'으로 이해하시면 돼요.^^

우왓! 저 대신 친절히 설명해주셨네요. ㅎㅎ

You got a 13.37% upvote from @minnowvotes courtesy of @banjjakism!

저도 언젠간 ico에 참여하는 날이 올텐데 이렇게 ico에 깊은 이해를 하고 ico에 참여하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잘 모릅니다. ㅎㅎ; 하면서 조금씩 배우는 거죠~

Resteem bot Service! Promote Your New Post.Find New Freinds - Followers - Upvotes. Send 0.400 SBD and your post url in memo and we will resteem your post to 9000+ followers from two different account.@stoneboy and @vimal-gautam.

참여해서 구매는 했는데 너무 소량이라 해당이 안되네요ㅠㅠ
처음 ICO 찬여해본거르 추천을 제대로 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ㅎㅎ

ㅎㅎ 그러시군요~ 처음부터 무리하면 안되죠^^

부듸 좋은 결과가 나타나기만을 기대하겠습니다. 에픽스와 SMT 개발로 이어지면서 스팀이 더더욱 올라가기만을 기다려봅니다.

네 애픽스가 잘돼야 스팀도 더 날아갈 테니까요.^^

This post has received a 1.78 % upvote from @boomerang.

워우 ^^ 레퍼럴 그냥 하신분들도 대박이벤트겠네요 ㅋㅋ

5%니까 고래들은 크죠~ㅎㅎ

아아니 프리세일도 못들어가셨었나요오 (ㅋㅋㅋ)

헐.. 프리라니요. 엄두도 못 냈습니다.ㅠㅠ

Cryptics에 관한 글을 써주실 수 있나요?
https://steemit.com/kr/@edos/krcrf-cryptics-airdrop

이건 뭔가요?ㅎㅎ 한 번 둘러보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527.28
ETH 2462.24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