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다 지쳐 쓰는 아무말 대잔치…다음주 설입니다!

in #kr6 years ago

55.jpg

가끔 당직 근무가 돌아옵니다. 그날이 오늘이죠. 쳇...

당직 근무를 처음 서기 시작할 무렵엔 '집에서 놀면 뭐하냐', '돈이나 더 벌자', '나와서 놀면(응?) 되지' 등의 생각으로 임했습니다. 그런데 오늘은 좀 힘드네요.

그제 의도치 않게 너무 늦게까지 과음했던 탓인 듯합니다. 어제 충분히 쉰다고 쉬었는데도 눈이 너무 금방 피로해지네요. ㅠㅠ

그래도 다행인 건 다음 주는 3일만 출근하면 된다는 점이겠죠?

000.jpg

단 3일!

오~ 달력을 보니 갑자기 기분이 좋아지는군요!
(정말 아무말 대잔치다...ㄷㄷ)

설날 전 코인시장이 한 번 더 훅 떨어질 위험을 제외하면 다음 주는 꽤 괜찮은 한 주가 될 것 같습니다.

설날 전엔 아무래도 현금 수요가 높아지기에 코인 시장도 하락장이 될 거란 예상들이 많더라고요.

음... 불길한 말이긴 합니다만, 솔직히 개인적으로는 한 번 더 떨어졌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듭니다. 어떻게 보면 마지막 줍줍 찬스가 될 수도 있으니까요.

물론, 지금도 길게 보면 매력적인 가격대라고 봅니다. 그래도 이왕이면 싸게 사는 게 좋으니까요. 다음 주 월화수엔 하락 쪽에 더 비중을 두고 분할 매수의 기회로 삼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아니, 잠깐!?)

123.jpg

스스로를 돌아보자.jpg

아, 취솝니다. 하락하면 안 되네요. 어차피 전 현금이 없군요.;

할 수 없네요. 다음 주부터 투더문 각입니다. 설날 보너스+신규 자금 다 코인판으로 들어올 겁니다. 제발요.


의식의 흐름대로 글을 쓰려 했는데, 결국 끝은 늘 코인으로 도착하는군요.; 요새 너무 코인에 심취해 있나 봅니다.

미리 다짐 하나를 해야겠습니다. 이번 설엔 될 수 있으면 코인은 보지 않기로! ㅎㅎ

머릿속을 비울 필요가 있는 것 같네요. 하락장 내내 의연한 척했지만, 사실 알게 모르게 몸과 마음이 좀 지친 듯합니다. 특히 요새 머리가 자주 아프더라고요. 지금 눈이 아픈 것도 그 연장인 셈이고요.

뭐.. 그게 아니면 술 때문이라거나, 술 때문이라거나, 술 때문이라거나, 하는 이유겠죠.

오늘의 나를 기록합니다.png

Sort:  

ㅎㅎ스달이나 좀 갔으면 하네요 진자.ㅠㅎ

갈겁니다 언제일진 모르지만ㅜ

You got a 16.46% upvote from @ipromote courtesy of @banjjakism!
If you believe this post is spam or abuse, please report it to our Discord #abuse channel.

If you want to support our Curation Digest or our Spam & Abuse prevention efforts, please vote @themarkymark as witness.

스달 좀 가즈앗!

다시 스달 2만원 가즈아ㅏㅏ~~ㅎㅎㅎ

당직근무.. 힘들죠ㅠㅠ 하락장이와도 줍줍할수잇는기회로 좋게 생각하려하지만 저도 당장 현금이없네요ㅠㅠ

ㅠㅠ 코인도 없고 현금도 없고...

원화 채굴중이시군요~^^ 당직근무 채굴은 에어드랍이 더 어울리려나..ㅎㅎ 밸런타인데이라는 건 몰랐는데..알아버렸네요 ㅜㅜ 뭐..저랑은 상관없지만요 아하하~

아하하하 그건 저도 상관없습니다ㅜㅜ

You got a 0.61% upvote from @postpromoter courtesy of @banjjakism!

Want to promote your posts too? Check out the Steem Bot Tracker website for more info. If you would like to support the development of @postpromoter and the bot tracker please vote for @yabapmatt for witness!

You got upvoted from @adriatik bot! Thank you to you for using our service. We really hope this will hope to promote your quality content!

일상을 찾으시길... 장기적으로는 상승할 것이라고 믿고 계시자나요 ㅎㅎ
반짝이즘님의 생각을 믿고 일상을 즐기세요^^
화이팅입니다!

네~ 마음은 느긋하게 가지려고 하는데 그래도 공부할 게 워낙 많으니 정신이 없네요. 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해요ㅎ

상투라 가즈아만 외칩니다

상투라가 뭐예요?

금액이 머리꼭대기입니다

상투라서 인데 컴터로 작성하니 댓글이 이상하게 바뀌네요^^

아고 슬픈 이야기였군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907.24
ETH 3249.6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