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이벤트] 100 SBD 달성 기념!(마감)

in #kr7 years ago (edited)

가즈아1.jpg

즐거운 연말 보내고 계신가요?

전 오늘 모처럼 늦잠을 푹 자고 일어났습니다. ^^

사실 더 느긋하게 주말을 즐겨도 됐겠지만, 이놈의 업비트에서 알림이 여러 개 와 있더군요.ㅎㅎ 체결된 거래내역들 살피고 장 시세도 살피고 잔고도 살피고 하다보니 잠이 훅~ 깼습니다.

그 다음으로 하는 일은 정해져 있죠. 스팀잇 접속~ㅎㅎㅎ

원래 이렇게 부지런한 사람이 아닌데, 재밌고 몰입할 수 있는 일은 확실히 몸이 힘들어도 즐거운 것 같습니다.

아아... 잡설이 길었네요.

처음으로 이벤트를 해봅니다. 오늘 지갑을 확인했더니 어느덧 100SBD가 쌓였네요. 와우!

0.png

제 기본 스파는 형편없으니 다른 분들이 보팅해주신 금액이 쌓여서 달성한 금액입니다. 감사드립니다.^^

가입한 지 두 달이 조금 넘었으니까, 한 달에 50SBD로 계산하면 현재 시세 기준(7000원)으로 한 달에 약 35만원의 수익을 낸 셈입니다. 스파는 제외하고 계산한 거니까 실제로는 더 큰 수익이 났습니다.

물론 저는 스팀잇에서 발생한 수익은 스파업을 하거나 애픽스를 비롯해 추후 있을 SMT에 투자할 계획입니다. 일부는 보유하고요.

고래 분들이 보시기엔 사실 별것 아니겠지만, 돈 한푼 투자하지 않고 단순히 글만 써서 얻게 된 지금의 보상이기에 개인적으로 굉장히 소중하고 큰 의미로 다가옵니다.

그리하여 열어보는 이벤트!

보팅하고 댓글 달아주신 분들 가운데, 세 분 추첨해 0.5SBD씩 드리겠습니다.

아마도 @댓글시간 기능을 활용하면 되겠죠? 한 번도 해본 적은 없는데 검색으로 공부한 후에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행복한 연말 보내세요~^^

Sort:  

This post received a 55%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banjjakism!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banjjakism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55%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100sbd 축하드립니다 이벤트 참여 합니다 ^^

감사합니다.^^

저도 신청해봅니다^^ 보팅 앤 댓글 ㅋㅋ

와우! 두달만에 저렇게많이... 대단하십니다! 앞으로도 화이팅입니다!

@gbgg 님도 화이팅임돠~ㅎㅎ

멋진활동기대하겠습니다
홧팅입니다~

감사합니다!

오홋축하드려욧ㅋ몇달이지나도 전 제잙인데 대단하십니다

운이 좀 좋았던 것 같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해요~~

100스달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슬며시 이벤트에 참여해봅니다. 이제 시작하는 뉴비로써는 굉장하신겁니다. 앞으로도 화이팅이십니다.!!

그렇게 말씀해주시니 기분 좋네요~ㅎㅎ 감사해요.

ㅎㅎ 안녕하세요. 팔로우 돌아다니면서 올해 마지막 인사 하고 있는 중입니다.

저는 소통왕이 될거라서요!! ㅋㅋㅋㅋ

banjjakism님!! 올해 멎진 스팀잇 생활하신거 같은데!! 내년도 멎진 스팀잇 생활 계속 해주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소통왕 좋네요!ㅋ 마이팬님도 복 많이 받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6386.16
ETH 2529.81
USDT 1.00
SBD 2.49